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변신, 올여름 공포 트렌드 이끈다!
등록날짜 [ 2019년08월12일 08시2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올여름을 장악할 극강 공포 스릴러 영화 '변신'은 공식 시사회 이전부터 남다른 입소문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영화 '변신'이 블라인드 시사회 이후 높은 공포 지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얻고 있고, '변신'을 관람한 관객들 대부분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악마”의 존재에 대해 가장 높은 점수를 줬다.

변신은 이러한 전대미문의 컨셉을 바탕으로 가족이라는 전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착안해 영화의 공감대를 높였다.

특히 '변신'을 주목할 만한 점은 기존 공포영화들이 귀신이나 무서운 장치를 활용해 놀라게 만드는 데 열중했다면, '변신'은 그러하지 않다는 점이다.

서서히 가족 안에 스며든 악마의 존재와 살기 위해선 서로를 의심해야 하는 상황 속 가족 간에 균열이 생기면서 발생하는 경계와 분노가 영화의 초점이며 특히 한 장면에서 악마의 등장과 소강이 한 번에 드러나는 부분이 영화 '변신'의 백미다.

김홍선 감독은 각색 단계부터 어떤 시점에 가족이 사라지고 가족의 얼굴을 한 악마가 등장할지, 그리고 악마가 소강할지에 대해 꼼꼼하게 설계했다.

실제로 '변신'의 한 장면 중 2층의 강구(성동일)가 악마라면, 1층의 강구(성동일)는 진짜 아빠인 연출이 있는데 공포의 백미를 선사한다.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은 “공포영화를 못 보던 관객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게 노력했고, 영화를 보고 난 후 ‘그 때 그 장면에 그 캐릭터는 정말 악마였을까?’ 라고 의심을 한번쯤 해보면 더 재미있게 느껴질 것 같다” 고 밝혔다. 이처럼 관객들이 마음껏 의심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든 영화 '변신'은 올여름 개봉 영화 중 가장 독보적인 공포 영화로서,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영화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로, 국내 8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대들: 풍문조작단, 필수 관람 포인트 3 전격 선보여! (2019-08-13 09:03:56)
타짜: 원 아이드 잭, ‘까치’ ‘영미’ ‘권원장’ 캐릭터 스틸 선보여! (2019-08-05 19:11:31)

'히어로칸타레' 노블레스 스...
조달청, 융·복합 상품 구매 전...
‘검은달’ 문파 일러스트 선...
카카오 PC방 배틀: 경기편 오프...
‘미르의 전설2 어게인’ CBT ...
농촌진흥청, 사과*배 수확 앞...
에픽게임즈, ‘썸머 레벨 UP 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