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방주지령' 8월 14일 정식 서비스 앞서 사전 다운로드 돌입!
등록날짜 [ 2019년08월13일 16시44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디앤씨오브스톰은 정식 서비스 오픈을 하루 앞둔, 8월13일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8월 14일 정식 서비스 이전, 어령사 한국 협회에 가입한 누적 예비 어령사가  3주만에 50만을 넘어설 정도로 최근 출시 예정인 게임 중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으로 출시 이전 임에도 불구하고 예비 어령사들로부터 혜자 게임으로 불리우고 있다.

과학기술이 발달한 2353년을 배경으로 인류에게 닥친 재양을 막기 위해 전세계 신화 속 신들이 소녀인형(서령)으로 제조 되면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해 도시를 재건하는 주인공(어령사)의 모험과 성장을 다루고 있다.
 
또한, 최근 TV CF방영 되고 있는 ‘서령조우편’을 통해 ‘방주지령’을 알게 된 유저들도 속속 예비 어령사로 등록함에 따라, 출시 당일 누적 예비 어령사는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8월 14일 정식 서비스 오픈 전,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정식 출시 당일 바로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도록 하고자,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출시를 하루 앞둔 시점에서 많이 설레고 두근거리고,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비한 만큼 예비 어령사님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14일 정식 출시 기념으로 공식카페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출시 이후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하였다.
 
방주지령’은 8월 14일 12시에 정식 오픈 예정으로 해당 시간 이전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한만큼, 아직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예비 어령사는 ‘방주지령’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넵튠, 크래프톤으로부터 100억 규모 투자 유치 성공! (2019-08-14 09:05:22)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작전 아포칼립스 Z: 생존자들’ 추가! (2019-08-13 16:15:10)

'히어로칸타레' 노블레스 스...
조달청, 융·복합 상품 구매 전...
‘검은달’ 문파 일러스트 선...
카카오 PC방 배틀: 경기편 오프...
‘미르의 전설2 어게인’ CBT ...
농촌진흥청, 사과*배 수확 앞...
에픽게임즈, ‘썸머 레벨 UP 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