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음악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수현 데뷔곡 '늘그막에', '기억하거라' 아름다운 가사
등록날짜 [ 2019년08월30일 19시04분 ]
 
 

[남수현 신곡 음반 홍보물 / tsy미디어 제공]


[더코리아뉴스]
조현상 기자 = tsy미디어는 "연륜의 깊이와 바람찬 세월의 시원한 음색이 돋보이는 트로트 가수 '남수현(소속 )'이 트로트 신곡 '늘그막에'와 '기억하거라'로 방송가에 가슴 뭉클한 감동을 불러일으킬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남편으로써, 가장으로써, 아버지로서 노래에 담은 진실한 메시지의 울림이 가히 감동적인 '남수현의 1집' 음반은 현역 스타 DJ며, 가수 겸 작곡가인 '버섯똘이(BD)'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했다. 

타이틀 곡인 '늘그막에'는 제목부터 성인가요 세대의 감성을 터치하며, 젊은 세대에게도 무언가 형언할 수 없는 아스라함을 주는 정통 트로트 발라드 곡으로 남수현의 시원한 목소리와 매력적인 창법이 돋보인다. 

아울러 가사는 '한평생 나만 보고, 나만을 믿고 함께 사랑해 온' 아내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강하고, 남수현의 진솔하고 고마운 실사 판 고백을 담은 아름다운 내용이 일품이다.   

그리고 서브 타이틀 곡인 '기억하거라'는 톡톡 튀는 빠른 템포의 댄스 트로트 리듬에 특이한 사운드를 더 하였으며, 독특한 코러스까지 겸비한 독창적인 트로트 곡으로 가수 남수현의 시원한 가창력이 가슴을 뻥 뚫어 주어 국민가요로 발돋움할 가능성이 돋보이는 마력의 곡이다. 

특히 가사가 예술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암수현의 1집 음반은 '아들에게 혹은 세상의 모든 자식들에게, 때론 친한 지인에게 전하는 따뜻한 유언'과도 같은 노랫말로 '내 말을 기억하거라, 힘들 때마다 기억하거라.'고 읊조리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한국 디제이 클럽 김인영 회장은 "부모 세대와 자식 손자 세대가 옹기종기 다 함께 모여 살던 대가족제도가 아득히 멀어진 요즘 시대에 가족의 사랑과 어버이의 마음을 다시금 되돌아보게 하는 남수현의 트로트 신곡 '늘그막에', '기억하거라'는 이번 추석 한가위 연휴를 앞두고 귀향길과 귀성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모인 추석 안방을 뭉클한 감동으로 물들일 전망이다."고 피력했다.

8월 30일 금요일 정오를 기해 발매되는 남수현의 트로트 신곡 '늘그막에'와 '기억하거라'는 '멜론, 엠넷, 지니, 벅스뮤직,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전체 음원 서비스를 통해 발매되어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조현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걸그룹 '홀릭스' 31일 'MBC 쇼 음악중심' 컴백 (2019-08-30 19:07:59)
강한 트롯의 표본 파월풀 트롯 여전사 '오세아'의 '무인도 사랑’ (2019-08-27 07:49:52)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9월 22...
운세, 9월 22일 [음력 8월 24일] ...
FIFA 20, 남녀 노소 다양한 팬층 ...
[프리뷰] 이터, 세계관 중심 있...
부산국제영화제 2019 커뮤니티...
방통위원장, KBS 재난방송 센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