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를 수상한 ”미스터선샤인”
등록날짜 [ 2019년10월07일 03시01분 ]
 큰상을 받은 소감 웃음으로 먼저 보답, 우리가족 많이 사랑해!!
 

▲ 스튜디오드래곤 김영규 프로듀서는 ’미스터 선샤인‘을 제작으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를 수상 (사진 = 유순희 기자)


[더코리아뉴스] 하둥범 기자 =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제1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Asia Contents Awards) 수상자가 10월 6일 저녁 센텀시티 동서대학교 소향씨어터에서 발표되었다.

아시아 전역의 우수한 TV 드라마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아시아콘텐츠어워즈는 스타들의 레드카펫 행사로 시작해, 아시아 각국의 인기 있는 드라마 제작자 및 스타들의 시상식으로 이어져 뜨거운 환호 속에 진행됐다.

▲ 제1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를 수상한 '미스터선샤인' 김영규 프로듀서. (사진 = 유순희 기자)


스튜디오드래곤 김영규 프로듀서는 ’미스터 선샤인‘을 제작으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를 수상했다.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는 제작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공개된 국가별 후보작 중 가장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제작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이용관 부산국제영화제 이사장님이 시상을 했다.
 
▲ '미스터 선샤인'을 제작한 스튜디오드래곤 김영규 프로듀서 와 부산국제영화제 이용관 이사장 (사진 = 유순희 기자)

김영규 프로듀서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라는 큰상을 받은 소감을 웃음으로 먼저 보답하며, “지금도 수튜디오에서 땀을 흘리며 일하고 있는 모든 스텝들과 연기자분들을 대신해 이 상을 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 하겠다”고 말하며, “다섯 살짜리 딸아이가 왜 집에는 자주 안 오냐고 한다.”며 “우리가족 많이 사랑하고 우리 딸 사랑해”라고 행복한 미소를 보냈다. 또한 “한국영화 많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다면 더 나은 작품으로  이 자리에 설수 있으리라 생각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상식 자리에는 이용관 집행위원장, 원로배우 김지미, 이장호감독, 배우 김남길, 김재중과 중국 배우 뇌가음(Lei Jia Yin), 야오첸(Yao Chen), 장다페이(Zhang Da Fei) 등이 초청돼 시상식을 더욱 빛냈다. 또한 한국 아이돌 그룹 AOA, 가수 정동하의 축하 공연까지 더해져 현장에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더코리아뉴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범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재중, 아시아콘텐츠어워즈 특별상에 팬들의 환호성!! (2019-10-07 04:24:11)
2019 아시아프로젝트마켓(APM), 부산 벡스코에서 8일까지 개최 (2019-10-06 14:05:11)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전 ...
펄어비스, B2C부스서 신작 공...
농촌진흥청, '동물교감교육' ...
리니지2M, 수용 인원 증설한 1...
 ‘DX: 신 세기의 전쟁’, 홍...
SWC, 2019년 결선 대회 기대감 ...
한국 전통·현대 음악 중동 2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