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맨발의 디바 ‘이은미’, 데뷔 30주년 맞아 우리에게로 온다.!
등록날짜 [ 2019년10월08일 13시46분 ]
 오는 25일 기념 음반 '흠뻑' 음원 공개!
 

▲이은미 신작 앨범 '흠뻑' 앨범커버(사진제공=케이엔마스터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맨발의 디바 가수 ‘이은미’가  지난 2017년 발표한 음반 < 알바트로스 >이후 2년 만에, 데뷔 30주년 기념 음반 < 흠뻑 >으로 우리에게 한 걸음 더 다가올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그녀가 30년 동안 한결같이 음악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많은 애정을 주신 팬들에게 ‘흠뻑’이란 음반 타이틀을 통해 그녀의 벅찬 감정과 더불어 감사의 인사를 담아냈다.
 

이번 음반은 이은미 콘서트 <30years, 1000th, Thank you> 전국투어 공연 개최와 함께 순차적으로 수록 곡이 공개될 예정이며 그 첫 번째로 신예 작곡가 ‘김채은’의 곡으로  - 친구 사이에 나도 모르게 커져버린 풋풋한 사랑이란 감정에 대한 고백을 담은 <어제 낮> 그리고 최백호, 나얼, 정엽, 규현 등 세대를 아우르며 주옥 같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에코브릿지’ 와의 협업곡 <사랑이었구나’>등  총  2곡을 먼저 선보인다.
 

특히 <사랑이었구나>는 첫사랑, 혹은 풋사랑의 추억에 관한 이야기로 이은미 특유의 보이스 컬러와 정서가 어우러져 절제되면서도 투박하지만 솔직한 어법을 통해 인생의 깊이와 무게를 담았다.

정적이면서도 서정적인 피아노로 시작된 첫 소절 '오, 참 예뻤구나~'는 인생의 깊이와 무게가 느껴지는 감탄사로 곡 전체의 분위기를 시사한다.   ‘이은미’의 목소리에 빠져들 때쯤 곡은 어느새 후반부로 이어져 '다시 돌아올 수 없어도 좋으니 그 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좋겠다~'에서 그 그리움을 낭만적으로, 때로는 간절한 어조로 풀어내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은미’만의 진한 감성은 물론 한없이 섬세하면서도 음악적 내공의 완전체라 불리우는 이번 음반  <흠뻑>은 이은미의 지난 30년간의 음악적 깊이와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더 없이 소중한 음반이 될 것이다.
 

한편 ‘이은미’는 3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인 <30years, 1000th, Thank you>’ 전국투어를 개최할 예정으로 서울을 비롯 광주, 부산, 창원, 전주, 대구, 인천, 평택, 천안, 수원, 진주 등 총 11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며 내년 말까지 해외 공연을 포함해 총 35개 도시에서 개최 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이은미의 주옥 같은 대표 곡들은 물론 신규 음반의 수록 곡들을 라이브로 예고하고 있어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런던 화제의 최신작 <와이프(WIFE)>, 신유청 연출로 국내 초연.! (2019-10-08 13:57:22)
도심 대형미술전시공간 '마이아트뮤지엄'개관기념 '알폰스 무하展' 오픈 (2019-10-08 12:50:15)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시즌 5 ...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소울워커, 신규 스토리 ‘디플...
보건복지부, 액상형 전자담배 ...
로스트사가, 218번째 신규 용병...
세인트 세이야 각성, 첫 번째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