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3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티모시 샬라메, ”더 킹: 헨리 5세” 인기를 안고 부산영화제에 오다!!
등록날짜 [ 2019년10월08일 19시29분 ]
 여심저격 미소 티모시 부산국제영화제 출현에~!! 소녀 팬들 줄이어
 

▲ ‘더 킹 : 헨리 5세’ 갈라프레젠테이션 기자회견장. (사진 = 유순희 기자)


[더코리아뉴스] 유순희 기자 = 8일 오후 2시 해운대 신세계 센텀점 9층 문화홀에서 열린 영화 ‘더 킹 : 헨리 5세’ 갈라프레젠테이션 기자회견에 감독 데이비드 미쇼, 배우 티모시 샬라메, 조엘 에저턴, 프로듀서 디디 가드너, 제레미 클라이너가 참석했다.


이날 데이비드 미쇼 감독과 ‘더 킹 : 헨리 5세’ 출연진들은 부산국제영화제에 온 소감을 말하며 이렇게 환대해 줄줄 몰랐다며 기쁨과 감사함을 전했다. 특히 디디 가드너, 제레미 클라이너는 봉준호 감독의 ‘옥자’일 때도 한국을 방문한 적이 있다며 “그럼에도 부산이 처음이다. 좋은 영화를 들고 여기로 올 수 있어서 좋다”라고 전했다.

▲ 여심 저격 미소 '티모시 샬라메' (사진 = 유순희 기자)

 

티모시 샬라메를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기자 회견장 앞에서도 기다리며, ‘더 킹 : 헨리 5세’ 시사회장에도 많은 기자들이 참여해 긴 줄을 서 있었다. 부산영화제 개막전부터 티모시 샬라메의 방한을 궁금해하며 전화문의가 빗발쳤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 존 팰스타프를 연기한 '조엘에저턴' (사진 = 유순희 기자)

 

조엘 에저턴은 한국에 오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나는 한국 영화에 집착하는 수준이다. 박찬욱, 봉준호, 나홍진 등 모든 감독을 좋아하고 존경한다. 이런 감독님들을 배출한 나라에 오게 돼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봉준호 감독과 송강호의 살아있는 눈빛을 좋아한다며 비행기에서 괴물을 보면서 왔고, ‘살인의 추억’을 가장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이번에 사건이 해결된 것도 알고 있다. 송강호가 출연한 살인의 추억 영화를 한국에서 범인이 잡히기 전날 또 보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기생충도 몇 명이 봤다. 최고의 영화다. 더킹 빼고는 기생충이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한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 한국팬들 사랑해요~~!!! '티모시 샬라메' (사진 = 유순희 기자)

 

티모시 샬라메는 “수일 동안 한국에 오고 싶었다. 말씀처럼 저도 한국의 큰 팬이다. 2002년 월드컵 본 기억도 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국에서 가장 즐겁고 기억에 남는 것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치킨이 가장 맛있었다."라고 하며 손 하트에 미소까지 날린다. 이날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8시에 상영 예정인 ‘더 킹 : 헨리 5세’를 보려고 매표소 입구에는 오전부터 소녀 팬들의 긴 행렬이 이어졌다.

▲ 프로듀서 '디디 가드너' (사진 = 유순희 기자)


▲ ‘더 킹 : 헨리 5세’ 갈라프레젠테이션 기자회견. (사진 = 유순희 기자)

'더 킹: 헨리 5세'는 데이비드 미쇼가 연출하고 존 팰스타프를 연기한 조엘에저턴이 감독과 함께 공동으로 시나리오를 썼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신예 티모시 샬라메가 할(헨리 5세) 역할을 맡아 또다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여심을 저격한다. 넷플릭스가 야심 차게 내놓은 '더 킹: 헨리 5세'는 베니스 영화제에서 첫 공개되었다.

 

“영국 왕실의 헨리 5세 역할을 영국 배우를 캐스팅하지 않고 미국 배우를 캐스팅 한 이유가 무엇이냐"라는 기자의 질문에 “변신할 수 있다는 것, 그것이 배우가 가져야 할 부분이라 생각한다. 변신할 수 있다는 건 배우의 즐거움이다.”라고 명언을 남겼다.

 



[더코리아뉴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순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창작자 권익 보호를 위한 아태작가감독연합(AAPA) 발족식 부산에서 열려 (2019-10-09 04:18:28)
‘제1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가 센텀시티 소향씨어터에서 화려하게 첫막을 올리다~!! (2019-10-07 00:45:46)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
‘2019년 전국 산악자전거 대행...
에픽세븐, 신규 챕터 ‘아킨 ...
라이엇 게임즈 레이블 ‘라이...
NBA® 2K20 글로벌 챔피언십 APAC...
미얀마 REDD+ 시범담당 공무원 ...
‘넷마블스토어’, 웹어워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