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3차 알파 테스트 돌입!
등록날짜 [ 2019년10월08일 19시32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11일 오후 4시부터 72시간 동안 자체 개발 PC게임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의 3차 알파테스트를 오픈형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는 2차원 그래픽으로 개발된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차원 그래픽으로 구현한 PC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루미아' 라는 이름의 미지의 섬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과의 사투를 벌여야 한다.
 
이번 테스트는 처음으로 아시아, 북미, 유럽 지역 서버를 오픈해 진행됨에 따라, 서버간 안정성 테스트에 중점을 둘 예정이며, 새로운 캐릭터 및 게임 내 기능 추가로 인한 플레이 데이터 수집도 병행된다.
 
오픈형 알파 테스트 선택에 대해 님블뉴런 측은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활용해 게임의 초기 버전부터 유저와 함께 개발하는 기조를 유지해오고 있다.”며 “여러 테스트를 통해 유저 분들에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유저의 의견도 반영함으로써 개발진과 유저가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게임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의 유저명은 게임 크레딧에 기록될 예정이며 현재 공식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3차 알파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 키(Key)를 받을 수 있다.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는 2020년 초, 스팀 플랫폼에 ‘앞서 해보기(Early Access)’로 출시 예정이며, 다음 테스트는 11월 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스스톤, 게임 내 이벤트 ‘울둠의 공포’ 10월말까지 3주간 펼쳐져 (2019-10-08 19:45:28)
보더랜드 3,시리즈 10주년 기념 두 번째 신규 콘텐츠 ‘희귀한 사냥감’ 선보여! (2019-10-08 17:00:21)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시즌 5 ...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소울워커, 신규 스토리 ‘디플...
보건복지부, 액상형 전자담배 ...
로스트사가, 218번째 신규 용병...
세인트 세이야 각성, 첫 번째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