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한국관광클럽, 논산시와 관광발전 위한 MOU체결
등록날짜 [ 2019년10월11일 21시06분 ]
 11일 논산시 대회의장에서 전국 관광회사 대표들과 수도권 언론사 참석한 가운데
 

▲11일 논산시청 대회의실에서는 (사)한국관광클럽과 논산시가 MOU를 맺고 논산시의 관광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사진은 황명선 논산시장과 이충숙 관광클럽회장이 협약식을 서명한 뒤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11일 오전 (사)한국관광클럽(회장 이충숙) 충남 논산시 대회의실에서 논산시(시장 황명선) 논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 및 마케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팸투어를 겸한 MOU에는 수도권 지역의 언론사를 비롯해서 전국에서 모여든 (사)한국관광클럽 회원사 소속의 여행사를 통해서 '동고동락' 논산의 특색있는 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관광콘텐츠 개발 및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해 논산을 관광도시로 만들기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논산의 주요 관광지에 대한 깨알같은 설명을 하고 계신 황명선 논산시장(사진=하성인기자)

이들 팸투어단은 1박 2일에 걸쳐 계백장군의 얼이 깃든 계백장군 유적지를 비롯해서 조선시대 양반 문화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돈암서원과 최근 이병헌과 김태리, 유영석 등이 출연 인기를 모은 바 있는 TvN의 드라마 촬영지인 '선샤인랜드, 그리고 대한민국의 강군 양성을 하는 훈련소가 있는 곳인 만큼 실감나는 전투와 과거의 모습이 그대로 재현된 촬영 세트장 등의 체험과 탑정호 등 수려한 경관과 논산이 자랑하는 관광지를 둘러보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논산이 발전시켜나가야 할 관광콘텐츠를 살펴볼 계획이다.
 

이날 황명선 논산시장은 인삿말을 통해 "논산이 훈련소만 있는 것으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은 데, 이곳에는 백제의 문화가 살아 있으며, 높은 산보다는 평지가 많아 먹거리 또한 풍부한 곳"이라면서 "국내 주요 여행사 대표 등이 참여한 이번 업무협약과 팸투어를 통해서 논산의 문화관광자원을 충분히 즐기시고,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동고동락의 논산 알리기에 적극 도와 주길 바란다"고 했다.

▲이날 오후 (사)한국관광클럽 회원들은 논산의 돈암서원을 둘러보며 해설사의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이에, (사)한국관광클럽 이충숙 회장은 "황시장의 논산 사랑은 논산의 주요 문화관광지를 줄줄이 외우고 있는 만큼이나 볼거리, 체험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것 같다"면서 "관광클럽 전 회원들은 논산 관광을 위해 동고동락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화답했다.

(사)한국관광클럽은 국내 주요 여행사 및 언론사 대표, 임원진 등 관광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는 단체로, 언론홍보 활동 등을 통해 전국의 여행산업 발전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락원 명승지정 문화재청 고시 철회 논란 (2019-10-12 14:56:04)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임금체불업체와 계약체결... 10년째 거래 중 (2019-10-11 17:09:09)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시즌 5 ...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소울워커, 신규 스토리 ‘디플...
보건복지부, 액상형 전자담배 ...
로스트사가, 218번째 신규 용병...
세인트 세이야 각성, 첫 번째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