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15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프로, 히어로 8블랙*맥스*모듈 액세서리 국내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10월15일 11시0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고프로는 액션, 예술, 브이로그에서 최고의 활용성을 발휘할 수 있는 히어로 8블랙, 맥스, 모듈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5일 잠원동 서울 웨이브에서 고프로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고프로 최고마케팅 책임자 토드 발라드와 프로덕트 매너지먼트시니어디렉터 닉 길모어가 방한해 기자간담회를 갖고 하반기 주요 신제품과 앱 서비스 등을 공개했다.


모듈 에코시스템을 갖춰 강력한 프로덕션 하우스로 활용할 수 있는 히어로8 블랙 과 싱글 렌즈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 듀얼 렌즈 360도 카메라, 브이로그용 솔루션이 하나로 합쳐져 카메라 3대의 역할을 하는 맥스는 익스트림 스포츠부터 일상 생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자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제작환경을 보장한다.


히어로8 블랙은 GP1 칩의 알고리즘을 최적화하여 하이퍼스무스 2.0, 타임워프 2.0 등의 신기술을 선보인 카메라이다.

획기적인 동영상 안정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2.0은 모든 프레임 비율과 해상도에서 작동하고, 하이퍼무스 부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안정화 기능이 더욱 강화되어 과도한 움직을 바로잡고 자르기 마진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

시간의 흐름과 공간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타임워프 2.0은 '자동' 옵션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활용 속도에 따라 타임워프 속도를 지능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촬영 속도를 낮추거나 원래 속도로 돌아오는 실시간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히어로8 블랙은 기존 프레임을 제거 하고 접이식 핑거를 도입해 히어로5 블랙 이후  처음으로 디자인의 변화를 이루었다.


코닝 고릴라 글래스가 장착되어 더 엷아진 렌즈 커버는 내충격성이 히어로7 블랙보다 2배 더 강화되었고, 전면 마이크 장착으로 오디오 성느이 향상되어 바람이 심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히어로8 블랙은 향상된 HDR로 슈퍼포토 기능 최적화, 라이브버스트 사진, 1080p 라이브 스트리밍, 10가지 사용자 지정 프리셋, 4종의 디지털 렌즈 등으로 어떤 활동이나 장면에서도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



맥스는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 구체형 카메라, 브이로그에 특화된 카메라가 하나로 합쳐진 카메리이다.


맥스는 듀얼 렌즈가 탑재되어 렌즈 하나만 단독으로 사용해 히어로 카메라 스타일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두 개를 동시에 사용해 360도 영상을 촬영할 수도 있다.


맥스는 수평 조절이 가능한 맥스 하이퍼스무스 안정화 기능, 맥스 타임워프, 몰입도 높은 360도 입체 오디오와 샷건 마이크 성능을 구현하는 6개의 마이크, 맥스 슈퍼뷰로 고프로에서 가장 넓은 시야로 촬영할 수 있는 디지털 렌즈를 갖추었다.


모듈 액세서리는 미디어, 디스플레이, 조명 모듈로 구성되어 히어로8 블랙과 함께 사용하면 올인원 프로덕션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브이로거, 전문 영화 제작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이르기까지 고프로 조명, 마이크, LCD 화면을 통해 전문 제작팀 수준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미디어 모듈은 내장형 지향성 마이크와 외부 마이크용 3.5mm 마이크 포트, HDMI 출력 포트, 콜드 슈 마인트 2개를 갖췄다.


조명 모델은 1m 거리에서 200루멘 및 200럭스로 조명을 최적화 할 수 있고, 히어로8 블랙에 장착하거나 기존 고프로 마운트에 직접 장착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모듈은 스크린을 위로 젖혀 전면 셀프샷의 구도를 잡고 촬영하는 자신의 모습을 찍을 수 있고, 스크린을 접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고프로 최고마케팅책임자 토드 발라드는 "이번 신제품은 브이로그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모듈 에코시스템을 갖춘 히어로8 블랙과 최고의 활용성을 선사하는 맥스를 통해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영상과 사진을 촬영하고 브이로거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고프로 앱은 퀵 앱의 강력한 편집 기능과 완전히 통합 되었고, 맥스 구체형 콘텐츠를 지원하는 리프레임 기능도 겸비하게 됐다.


고프로 앱 업데이트로 20가지 이상의 필터와 테마를 적용한 스토리텔링 편집 기능, 고프로 및 모바일 콘텐츠 호환 등이 가능하다.


고프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의미로 사용자들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동영상 이벤트 '밀리언 달러 챌린지'를 2년 연속 개최, '밀리언 달러 챌린지'에 채택된 동영상은 2020년 1월 말 고프로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재탄생할 기회를 얻게 되며, 하이라이트 영상에 채택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 달러를 출연 시간에 맞춰 균등하게 분배해 전달한다.


고프로는 히어로8 블랙의 가격은 399달러, 맥스는 499달러, 미디어 모듈은 79.99달러 디스플레이 모듈은 79.99 달러, 조명 모듈은 49.99달러로, 국내 가격은 미정이다.


히어로8 블랙, 맥스는 지난 2일부터 사전 예약 구매를 시작했으며, 모듈 액세서리는 12월부터  사전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와 국내 공식 총판 세파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넷마블문화재단, 2019년 제 10차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열어! (2019-10-15 11:16:38)
버프툰, ‘텐센트 동만’과 웹툰 콘텐츠 계약 체결! (2019-10-11 11:45:54)

금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운세, 11월 15일 [음력 10월 19일]...
제7회 ‘아름다운 무용인상’...
쌍용차, 전국 자동차 교육기관...
연말 연시 잊을 수 없는 환상...
살기 위해 카센타 차린~! 박용...
살기위해 뭔짓을 못해(?) 영화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