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HMM 알헤시라스’호 수에즈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6월03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따뜻한 정(情)이 뭔지를 알려주는 휠링 뮤지컬 막 올려
등록날짜 [ 2019년10월16일 13시36분 ]
 군더더기 없이 클래식한 감동을 선사하는 ‘힐링’ 뮤지컬
 

▲뮤지컬 키다리아저씨 공연사진(강지혜,신성록)(사진제공=달컴퍼니)

[더코리아뉴스] 하준범 기자 = 다시 한번 관객들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물들일 ‘힐링’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가 지난 15일 따뜻한 분위기 속에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Daddy Long Legs)>는 1912년 첫 발간 이후 오늘까지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진 웹스터(Jean Webster)의 대표적인 명작소설 ‘키다리 아저씨’를 원작으로 하며,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토니어워즈 최고 연출상을 수상한 존 캐어드의 섬세한 연출과,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로 최고 작곡/작사상을 수상한 폴 고든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국내 프로덕션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사춘기>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해온 박소영 연출과 <어쩌면 해피엔딩>, <번지점프를 하다> 등 따뜻한 감성을 끌어낸 주소연 음악감독이 참여하여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본 작품의 박소영 연출은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제루샤와 제르비스라는 두 인물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이자 성장스토리"라고 설명했다. “제르비스는 제루샤의 시선을 통해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고, 제루샤는 배움을 통해 자신의 시선을 키워나간 것”이라며, “서로를 만나 성장해가는 두 사람을 따뜻하게 바라봐 달라” 며 작품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뮤지컬 키다리아저씨 공연사진(강지혜,신성록)(사진제공=달컴퍼니)

2016년 국내 초연 당시 원작 소설이 지닌 친숙함과 혼성 2인극이라는 흔치 않은 구성, 소설에서 막 나온듯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두 명의 인물이 편지를 통해 웃고, 울고, 성장하고 사랑하는 모습은 관객이 그들의 감정에 오롯이 집중하고 두 인물의 감정을 충분히 공감할 수 있게 하기에, 클래식한 감동을 선사하는 ‘힐링’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에는 키다리 아저씨의 후원을 받아 성장하는 ‘제루샤 애봇’ 역에 유주혜, 강지혜, 이아진이 출연하며, 제루샤가 새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그녀의 성장을 돕는 ‘제르비스 팬들턴’역에는 강필석, 신성록, 송원근, 김지철이 출연 중이다.


또한 뮤지컬<키다리 아저씨>의 티켓을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객들에게 힐링 뮤지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만큼 뮤지컬<키다리 아저씨> 재관람 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재관람 할인’ 이벤트와 2인 가족 관람 시 20% 할인, 3인 가족 관람 시 30% 할인이 가능한 ‘샐리네 가족 할인’ 이벤트로 풍성한 가을 온 가족이 함께 키다리 아저씨를 만나 볼 수 있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내년 2020년 1월 1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펼쳐지며, 티켓은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범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난타, 할로윈 위크 및 특별공연 개최 (2019-10-21 00:10:51)
'더 무브', 제2회 정기공연 '벌거벗은 언어 Naked Ianguage' (2019-10-15 01:44:30)

겜프야 2020, 인기 트레이너 ‘...
'삼국지 제후전', 8일간 CBT 결...
현장·온라인 예배 놓고 다시 ...
3일 일본 코로나19, 확진자 51명...
날씨, 서해안 아침까지 안개…...
수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오늘의 운세, 6월 3일[음력 윤4...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