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17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난타, 할로윈 위크 및 특별공연 개최
등록날짜 [ 2019년10월21일 00시10분 ]
 25일부터 "할로윈위크" 전 예매자 할로윈캔디제공, 페이스페인팅, 50%할인까지 "풍성"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사는게 많이 힘들어 졌다. 체감 경기가 예전 IMF때보다도 더 심하다고 한다. 이때 뭔가 속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확 풀어 줄수 있는게 없을까.?

난타... 글자 그대로 난장판이 될 정도로 때리지만, 리듬이 있다. 신난다. 어른 아이 할것없이 신나게 두들기다보니 두들기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속이 다 후련해 진다.

이것이 '난타'가 가진 위력이다.

신나게 막히 속을 시원하게 뚫어 줄 난타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홍대 난타전용관에서 할로윈 위크를 운영하고, 할로윈 특별공연도 진행할 계획이다.

난타 할로윈 위크에는 공연장 로비를 할로윈 분위기로 새롭게 꾸미고 모든 온라인 예매자에게 할로윈 캔디를 증정한다. 또한 26일 8시에 진행될 할로윈 특별공연은 온라인 예매자 누구에게나 5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특별공연 날 로비에서는 특수분장 전문가를 초청해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365일 할로윈을 컨셉으로 인기몰이 중인 마녀주방과의 콜라보를 통해 링거칵테일, 손가락 쿠키 등 할로윈에 걸맞는 스낵을 판매해 분위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이 날 관람객 중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할로윈 특별공연인 만큼 배우들도 참여한다. 각 캐릭터에 맞는 할로윈 특수분장을 하고 공연에 나설 예정이여서 특별한 즐거움을 기대해도 좋을 것.

송승환 난타 프로듀서는 "이번 홍대 할로윈 특별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아가 꾸준하게 새로운 이벤트를 열어 홍대 난타전용관이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난타 할로윈 위크> 관련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할인정보는 난타 공식사이트와 인터파크 예매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페라를 아십니까.? 깊어가는 가을 10월의 '오페라 이야기' 개강 (2019-10-21 00:19:05)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따뜻한 정(情)이 뭔지를 알려주는 휠링 뮤지컬 막 올려 (2019-10-16 13:36:46)

소․돼지 도축장 구제역 항체...
엔지켐생명과학, 세계 최대 원...
날씨, 서울,중부 아침부터 많...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11월 17...
운세, 11월 17일 [음력 10월 21일]...
창원거리페스티벌, '1980년대 ...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 C.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