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X 핵심장비 AESA 레이다 공개!…보고 믿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할로윈 데이, 넌 뭐하니..?
등록날짜 [ 2019년10월25일 11시51분 ]
 대학로 대표 공포연극 ‘흉터’, 할로윈 맞춤형 할인 및 체험 이벤트로 눈길
 


[더코리아뉴스] 하준희 기자 = 10월 31일 할로윈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별것없지만, 그래도 그냥 보내기엔 섭섭한 날이다.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더러는 자녀가 있는 가족끼리 그냥 보내기엔 너무나 심심한 날이다. 게다가 어떤 가수가 불러서 우리에게 익숙해진 10월의 마지막 밤이 아닌가.?

이런 날 할로윈을 특별하게 보내려는 움직임 속에서 기억에 남는 하루를 위한 공포연극 관람이 주목받고 있다.
 

대학로 연극 <흉터>는 공포심리 미스터리 연극으로 스릴러 매니아들의 각광을 받는 작품이다. 소극장 안을 가득 채우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치밀한 스토리 구성으로 2012년부터 꾸준하게 공연 중이다. 산장이라는 배경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의 생생함을 더하기 위한 무대구성은 물론 연출, 음향 등의 효과가 더해지면서 대학로 대표 공포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할로윈데이 맞춤형 공연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연극 흉터는 특별한 할인 이벤트 진행 소식을 밝혔다.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간 할로윈데이 당일 공연을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내용이다.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당일에는 공연장과 로비에서도 할로윈을 체감할 수 있는 분장과 장식 등으로 더욱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연극 흉터의 공연기획사 대학로발전소는 “대학로 대표 공포연극으로 자리잡으면서 계절에 상관없이 공포 장르 매니아 관객분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며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폭 할인이벤트를 준비한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특별한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립부산국악원, 기악단 정기연주회 ‘전통에 대한 경의 Ⅴ’ (2019-10-26 09:53:22)
홍콩 청년 작가들의 황금빛 다리, 아시아 아트 쇼 2019 (2019-10-23 18:04:50)

날씨, 전국에 비…많은 곳 최...
일본 코로나 검사 839명, 검사 ...
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
오늘의 운세, 8월 11일[음력 6월...
올 BIAF 2020홍보대사는 BIAF와 동...
코로나로 답답하고, 장마로 꿉...
일본 코로나 충격, 시마네현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