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 연말, 쉴 틈 없는 웃음 포텐 연극 '도둑배우'
등록날짜 [ 2019년10월29일 01시01분 ]
 오는 11월 9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올 연말 쉴틈없는 웃음을 선사할 연극 '도둑배우' 연습 현장 (사진 제공=㈜파크컴퍼니)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올 연말, 추위도 날려버릴 역대급 웃음으로 중무장한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가 오는 11월 9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몰입, 웃음이 넘치는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연습사진에는 연극 <도둑배우> 작품 특유의 웃음 넘치는 유쾌한 매력과 따뜻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동화 작가 역의 이한위와 권혁준은 배테랑 배우답게 상대 배우와 능수능란하게 대사를 주고받으며 극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모습이고, 도둑 역을 맡은 병헌과 김영한은 착하고 귀여운 도둑으로 완벽 변신해 특유의 재치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개성만점 연기파 배우인 김가은, 김소민, 김지훈, 류성훈, 황성대, 정근, 장원령의 열연은 캐릭터 하나하나에 생명력을 불어넣은 듯 다채로운 매력으로 연습 현장을 빛냈다.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자랑하며 막바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11월 추천 연극으로 손꼽히는 연극 <도둑배우>는 개성 넘치는 여섯 인물들이 한 공간에서 만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소동극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도둑이었던 과거를 털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던 주인공이 같이 활동했던 선배도둑의 협박에 못 이겨 동화작가의 집을 털기 위해 잠입했다 사람들을 만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도둑은 2층집의 주인인 동화작가부터 동화작가에게 원고를 받기 위해 찾아온 편집자, 도미노를 꼭 팔아야만 하는 세일즈맨, 도둑을 협박해 함께 대저택에 잠입한 선배도둑, 동화작가가 돈을 빌린 캐피탈 직원까지, 잇달아 마주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진짜 신분을 숨기기 위해 다양한 역할을 연기하며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쉴 틈 없이 벌어지는 유쾌한 에피소드는 객석을 시종일관 웃음바다로 만들고, 단 몇 시간의 짧은 만남으로도 인생이 바뀔 수 있다는 작품이 전하는 숨은 힐링 메시지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작은 위로를 건네며 행복한 연말 마무리를 책임질 예정이다.
 

엉뚱하고 귀여운 집주인 '동화작가' 역은 이한위, 권혁준이 맡아 연기한다. 선배도둑의 협박에 못 이겨 마지막 도둑질을 하게 되는 착하고 귀여운 ‘도둑’ 역은 병헌, 김영한이 맡아 분한다.

'동화작가'의 원고를 독촉하기 위해 찾아온 유학파 출신의 편집자 ‘안네’ 역에는 김가은, 김소민이, 분위기 파악 능력이 부족해 도미노를 팔지 못하고 있지만, 활기찬 성격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는 ‘세일즈맨’ 역은 김지훈과 류성훈이 맡아 연기한다.

후배도둑을 협박해 동화작가의 집을 털러 가는 ‘선배도둑’ 역은 황성대와 정근이, 동화작가가 돈을 빌린 캐피탈 직원으로, 언제나 겨드랑이가 땀으로 흠뻑 젖어있는 ‘겨땀맨’ 역은 장원령이 맡아 무대에 오른다.
 

쉴 틈 없는 웃음으로 올 연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는 오는 11월 9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개막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와 네이버 예약(booking.naver.com) 을 통해 가능하며, 내일(29일) 오후 4시 2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11월 7일(목)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내달 10일까지 네이버 예약 단독으로 11월 공연 전석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드라큘라> 할로윈데이 기념 특별 이벤트 마련 (2019-10-30 13:57:43)
[포토] 영국 순회 공연을 포기하고 한국에서의 뮤지컬 '아이다'를 선택한 전나영 (2019-10-29 00:37:13)

펄어비스, 지스타서 유일한 신...
문화재청, 국립중앙박물관과 ...
‘유니온’ 홍보모델 배우 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
파이널판타지14, '칠흑의 반역...
국립산림과학원, 제주서 물고...
‘진화소녀’ 섹시 코스프레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