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1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배우 박해미, 그의 열정만큼 뜨거운 무대 '박해미의 라비앙로즈'
등록날짜 [ 2019년11월11일 10시17분 ]
 오는 20일부터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영원한 디바 ‘박해미’가오는 20일부터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살롱 콘서트 라비앙로즈를 갖는다.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영원한 디바 ‘박해미’라고 하면, 한마디로 그의 모든 걸을 대변할 수 있을까.? 그 어떤 단어로도 그를 대변할 수 없을 만큼 폭이 넓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스타 ‘박해미’가 오는 11월 20일 살롱 콘서트'박해미의 라비앙로즈'로 관객들과 만난다.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그 동안 TV브라운관과 스크린, 화려한 대극장 무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배우 박해미를 코 앞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
 

스타 박해미가 아닌 한 명의 인간이자 엄마로서 그녀의 인생을 친근하고 편안하게 노래할 예정이란다.

첫 아이를 낳고 무대에 올랐을 때 불렀던 노래, 절망의 끝에서 인생을 바꿔준 노래 등 박해미라는 제목으로 한편의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그는 무대 위에서 그가 살아오면서 같이 했던 뮤지컬 <맘마미아>,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캣츠>, <카르멘>, <아가씨와 건달들>, <오!캐롤>의 넘버는 물론 ‘내사랑 내곁에’, ‘사랑했지만’과 같은 주옥 같은 명곡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녀의 인생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열정’이라는 단어를 대변하기 위한 열정적인 스페인 집시들의 춤 ‘플라멩고’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붉고 아름다운 드레스만큼이나 아름다운 열정으로 가득할 그녀의 무대에 관객들도 흠뻑 빠져들 것이다. 콘서트는 12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미뮤지컬컴퍼니 측은“화려한 스타로서만 관중들과 마주했던 박해미의 인간적이고 소탈한 모습을 가감없이 선보이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박해미 역시 소극장 무대에서 노래와 춤, 이야기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에 대해 굉장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아이다> 수험생 40% 특별 할인! (2019-11-11 10:27:20)
연말은 가족·친구·연인과 ‘썬엔문’으로 (2019-11-08 16:23:49)

’디즈니 팝’, ‘겨울왕국 2...
제33회 육운의 날 기념식서 발...
넷마블, 게임대상서 4개의 수...
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이익 1,...
목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운세, 11월 14일[음력 10월 18일]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