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니온’ 홍보모델 배우 김성오 선정!
등록날짜 [ 2019년11월19일 13시3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9일 스카이라인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유니온(UNION)’의 홍보모델로 배우 김성오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유니온’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김성오는 영화 ‘아저씨’와 드라마 ‘시크릿 가든’, ‘자이언트’에서 연이어 좋은 연기력을 보이며 신스틸러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배우이다.

특히, 찰진 악역 연기로 유명해지기 시작해서는 ‘성난황소’, ‘널 기다리며’와 같은 영화에서 크게 활약했고, 가장 최근에는 악역이 아닌 역할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면서 연기파 배우로 완벽히 거듭났다.

앞으로 홍보모델 김성오는 자신이 갖고 있는 강렬한 이미지를 통해 게임 ‘유니온’을 다양한 방법으로 알려 나갈 예정이다.


‘유니온’은 이미 게임성을 입증한 모바일 MMORPG로, 환수를 활용하는 전투가 가장 큰 특징으로 이용자는 다양한 특성을 가진 환수를 소환할 수 있다.

보유하고 있는 환수를 속성 강화나 스킬 습득, 승급과 같은 요소로 육성시켜 전투에 함께 참여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환수의 합체까지도 가능하다.

또한, 전투 시에 모은 게이지를 이용해 변신을 활성화시키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도 있다.

MMORPG의 재미를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템 거래소와 1:1 개인거래 시스템을 도입한 점도 장점이다.

거래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전투에 참여해 얻은 보상을 원화는 재화와 맞바꾸거나 자신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다른 이용자로부터 직접 구입하는 등 자유경제를 기반으로 한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모바일 MMORPG 유니온이 배우 김성오와 함께 하게 됐다”라며, “유니온과 배우 김성오의 멋진 케미를 기대해 주시길 바라며, 이달 중 CBT도 계획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스카이라인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펄어비스, 지스타서 유일한 신작 발표회 등 글로벌 게임 개발사 존재감 입증! (2019-11-19 13:55:22)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돌입! (2019-11-19 13:29:55)

목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운세, 12월 12일[음력 11월 16일] ...
임혜자, 전 청와대 선임 행정...
해양경찰청, 2019년 국유재산 ...
FIFA 온라인 4, ‘EACC WINTER 2019...
리니지2, 서비스 16주년 기념 ...
검은사막, 여전사 ‘가디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