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대회...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7월16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영웅 2종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11월20일 09시41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일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가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은 ‘라크슈미’와 ‘에스페란자’이다. ‘라크슈미’는 아군의 행동을 지원하는 5성 영웅으로, 아군에게 추가행동기회를 부여하고 모든 아군을 지속적으로 치유하는 능력이 있다.

‘에스페란자’는 강력한 단일 공격을 하는 5성 영웅으로, 적을 약화 시키는 능력은 부족하지만 흐름을 타고 적을 연속으로 베어내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선도 진행됐다. 먼저,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성취감 강화를 위해 ‘영웅 콜렉션’ 기능이 재조정됐다. 

그룹별 소속 영웅이 최대 3명으로 확대되고, 6단계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크리스탈, 영웅 능력치 보너스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룬 추천 기능도 개선, 이용자에게 게임 초반/중반/후반 플레이 단계별 추천 룬 데이터를 제공하여 캐릭터에게 가장 적합한 룬을 장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 외에도 자동 전투 반복 횟수가 최대 20회로 증가됐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영웅 ‘프레이야’를 지급한다. 

프레이야는 속도 리더 스킬, 무적 스킬을 보유한 4성 영웅으로 게임 초반에 원활한 플레이와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빛의 수호자 ‘테이아’, ‘발키리’, ‘테슬라’의 신규 코스튬이 추가된다.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영웅과 시스템 개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네오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메이드, 中 웹게임 '전기세계' '금장전기' 서비스 금지 소송 승소! (2020-07-14 19:18:57)
‘엘룬’, ‘서머너즈 워’와 컬래버레이션 선보여! (2019-11-20 09:04:56)

‘나인클래시 베이스볼’ 한...
중기부, 1차 예비유니콘 특별...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 전북...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2장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
‘프리스타일’ 여름맞이 풍...
라테일, ‘섀도우워커’ 대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