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금 우리는 이렇게 살고 있다는 것을 솔직하게 보여준 19금 영화 '아직도 사랑하고 있습니까?' 개봉
등록날짜 [ 2019년11월29일 01시01분 ]
 28일 롯데 건대에서 '아직도 사랑하고 있씁니까?' 기자간담회 열려
 

▲28일 롯데건대에서 열린 영화 '아직도 사랑하고 있습니까?' 기자간담회에서 김인권이 출연하게된 계기를 말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28일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신양중 감독)' 언론시사회에 이어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김인권은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어떤 장르로 생각하고 출연을 결심했냐"는 질문에 "지금은 블랙코미디 장르지만, 처음 읽었을 때는 아주 재미있는 이야기로 감독님의 이야기 인줄 알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어떻게 이런 이야기를 쓰셨을까' 싶어 감독님을 만나고 싶었고, 만나서 '감독님 이렇게 사세요?'라고 물어보고 싶었다. 물론 안 물어봤다"며 웃더니 "그리고 남편 역할은 내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자신이 출연한 것은 미스캐스팅이라 할 만큼 자신에게 맞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극중 배우 이나라와 부부로 호흡을 맞춰 극의 흐름을 잘 이끌어 내었다는 평을 받았다.(사진=하성인기자)

이에 신양중 감독은 "오해의 소지가 다분한데 내 이야기와는 전혀 관계없다. 김인권 씨가 시나리오 받고 이틀 정도 됐는데 바로 연락이 왔다"며 "내 책을 처음 받은 사람이다. 난 정말 좋았다. 모든 생각을 김인권에게 맞춰서 각색도 하고 다 했다. 만족스럽지 않았다는 것도 거짓말이다"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랫만에 관객들을 찾아온 19금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의리로 사는 10년 차 부부가 색(!)다르게 사는 이들을 만나며 지루한 삶에 활력을 찾아가는 19금 블랙 코미디다. 내달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나라, "자신의 몸매가 김인권씨 보다 못해 속상했다," (2019-11-29 01:15:00)
[포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영화 '윤희에게' 등장 (2019-11-05 21:56:26)

문 대통령, 한·일·중 정상회...
보더랜드 3, ‘목시의 핸섬 ...
농식품산업 해외진출&협력 강...
CFS 2019, 8강 대진 발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
‘FIFA 온라인 4’, ‘EACC WINTER 2...
국토부, 환경부와 국토계획·...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