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X 핵심장비 AESA 레이다 공개!…보고 믿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말연시를 가족과 함께 뮤지컬 '어른동생' 찾아서
등록날짜 [ 2019년11월29일 01시34분 ]
 한국출판문화대상을 수상한 '어떤 아이가'를 원작으로한 탄탄한 뮤지컬
 



[더코리아뉴스] 하준희 기자 = 추위가 찾아 오면 추운것도 서러운데, 벌써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다. 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자 가족단위의 관객들이 꾸준히 대학로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명품 뮤지컬 '어른동생'으로 몰려 들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지인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기념일이 가득한 12월에는 그 동안 소홀했던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연말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공연이 주목받고 있다.

어른동생은 ‘한국출판문화상’ 대상을 수상한 송미경 작가의 ‘어떤 아이가’를 원작으로 재해석한 가족 뮤지컬이다.
어른과 아이의 경계라는 것이 무엇인지라는 고민에서 사람은 누구나 어른인 동시에 어린이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판타지적인 요소로 녹여낸 이야기다.

가족뮤지컬이라고 하면 보통 어른들이 보기에는 유치할 수 있다는 편견이 있지만 실제로 자녀들과 관람한 부모님들이 더 눈물을 흘리며 공감하는 공연으로 입소문을 얻었다.

어른과 아이를 아우르는 스토리와 연출, 소규모 락콘서트를 더해 공연의 흥미를 더해 더욱 신나는 공연으로 재해석 되었다.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오픈런으로 공연중인 어른동생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얼리버드 할인도 준비했다.
11월 13일부터 12월 13일까지 얼리버드로 1인 18,000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제작사인 ㈜으랏차차스토리는 “크리스마스, 연말이 다가오면서 추운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추억도 쌓고 따뜻하게 보내려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며 “그동안 바쁜 일정으로 소홀했던 자녀들과 함께 대학로에서 뜻 깊은 공연도 보고 좋은 시간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 연말 연시에는 이름날리는 대학로 연극 한편 달려보자~! (2019-11-29 01:42:26)
첼리스트 홍은선, 전통과 아방가르드의 진수를 보여주다. (2019-11-25 10:55:24)

맞불집회, 긴장과 전운 감도는...
문 대통령, ‘모리슨’ 호주 ...
문 대통령, 지지도 추락한 밋...
코로나19 국내 발생 155명의 해...
일본 코로나 1,358명의 사망자 9...
토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오늘의 운세, 8월 15일[음력 6월...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