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0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니지M, ‘클래스 리부트&케어’ 업데이트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12월04일 15시5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늘(4일) ‘클래스 리부트&케어(Class Reboot & Car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클래스 리부트&케어’는 리니지M의 8개 클래스(기사, 요정, 마법사, 군주, 다크엘프, 총사, 투사, 암흑기사)에 신규 스킬(skill, 기술)을 도입하고 기존 스킬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로 엔씨(NC)는 지난 11월 13일부터 오늘(4일)까지 매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NC)는 요정 클래스에 ‘피어스 애로우’ 스킬을 선보였으며 이용자는 상대방의 원거리 회피 능력을 무시하고 공격이 적중하는 ‘피어스 애로우’ 스킬을 배울 수 있고, 신규 월드 던전인 ‘격돌의 탑’ 3층에 등장하는 ‘증오의 나이트발드’를 처치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1~3 단계에 따라 근거리 공격력, 명중, 스턴 내성/적중 등이 상승하는 군주 클래스의 ‘글로잉 오라’ ▶마법, 암흑 공격에 대한 회피 효과가 추가된 투사 클래스의 ‘드래곤 아머’와 ‘드래곤 아머(임팩트)’ 등 상향된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오는 18일까지 ‘혈맹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 같은 혈맹에 속한 이용자가 협력해 참여할 수 있다. 혈맹 레벨에 따라 일반~신화 등급의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 제작, 합성, 재료 아이템 조달 등의 과제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는다.


‘혈맹 퀘스트’ 보상은 ‘명예 코인’과 혈맹 경험치 등으로 높은 공헌도를 기록한 이용자는 명예 코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혈맹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니지2M, 유저 의견 수렴한 업데이트 선보여 (2019-12-04 16:12:37)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출시 6개월 기념 이벤트 열어! (2019-12-04 14:00:52)

운세, 12월 8일 [음력 11월 12일] ...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12월 8...
엘소드, 챔피언스 리그 한국팀...
목포시, 1천만 관광객 유치를 ...
토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
운세, 12월 7일 [음력 11월 11일] ...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가디...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