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X 핵심장비 AESA 레이다 공개!…보고 믿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검은사막 모바일, 첫 이용자 간담회서 향후 업데이트 방향 발표!
등록날짜 [ 2019년12월09일 13시1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펄어비스가 12월 7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첫 이용자 간담회 ‘모험가의 밤 흑정령의 초대’를 진행했다.

200여명의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가 참여한 가운데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와 소통’을 주제로 진행됐고, 이용자들은 본 행사에 앞서 ‘베스트 모험가 포토존’, ‘모바일 퍼즐 게임존’ 크리에이터 모영순, CM 에이든 ‘퀴즈쇼’ 등을 즐겼다.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도 진행해 2만여명의 시청자가 유튜브를 통해 동시 시청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향후 업데이트 방향 발표를 통해 ▶ 12월 17일 100명 전투(50 VS 50)에 참여할 수 있는 태양의 전장 ▶ 신규 클래스 ‘샤이’의 12월 24일 업데이트 대사막 월드 우두머리 '투툼' 라모네스 전장 길드 토너먼트화 투기장 개편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의 정책에 참여할 수 있는 ‘정치 시스템’  2020년 여름 업데이트 ‘대양(大洋)’ 등을 공개했다.


조용민 총괄 PD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2년여 동안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간담회를 준비했다”며 “‘검은사막 모바일만 한 게임이 없네’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즐겁고 새로운 시도를 꾸준히 선보이고 이용자들의 의견도 귀담아듣겠다”라고 말했다. 

공식 행사가 끝난 뒤에도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진들이 남아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계속 질의를 받는 등 이용자 소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날 개발진 Q&A는 사전 질의, 현장 질의 그리고 행사 종료 질의까지 진행했다.[자료제공= 펄어비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메이드, 中 웹게임 '전기세계' '금장전기' 서비스 금지 소송 승소! (2020-07-14 19:18:57)
‘서머너즈 워’ 연말특집 ‘2019 월드 아레나 아카데미’ 이벤트 열려 (2019-12-09 13:03:05)

올 BIAF 2020홍보대사는 BIAF와 동...
코로나로 답답하고, 장마로 꿉...
일본 코로나 충격, 시마네현 ...
문 정부가 산사태 유발한 태...
방위사업 민원조사 옴부즈만 ...
국산 파프리카 수출 베트남 시...
롤 더 넥스트, 멘토 가르침 받...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