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X 핵심장비 AESA 레이다 공개!…보고 믿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극 '쉐어하우스', 신개념 로맨틱코미디 열풍을 알린다!
등록날짜 [ 2019년12월27일 00시05분 ]
 12월 13일, 대학로 스튜디오76에서
 


[더코리아뉴스] 하준희 기자 = 신개념 로맨틱코미디 연극 <쉐어하우스>가 지난 13일 첫 공연을 선보였다.
 

대학로 스튜디오76에서 첫 선을 보인 연극 쉐어하우스가 신개념 로맨틱코미디 공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사랑을 주고 싶은 남자와 사랑을 받고 싶은 여자, 그리고 이 두 사람의 사랑을 받는 한 남자가 한 집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스 연극이다.

지금까지 연극 무대에서 보기 어려웠던 이색적이고 기묘한 삼각관계와 로맨스를 다양한 시각으로 접근해 새로운 형식의 연극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연극 <블랙슈트>와 <비클래스>등을 제작하며 대학로 웰 메이드 연극의 모범으로 떠오르는 제작사 ㈜스탠바이컴퍼니를 필두로 베테랑 배우 및 스탭진이 모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공연을 직접 집필한 이상곤연출은 다양성이 존중되는 사회를 작품의 주제로 삼았다고 한다. 훤칠한 외모에 명문대 출신의 엄친아 ‘고봉구’ 역에는 김번영, 권기남 이세형 배우가 항상 사랑에 목말라 있는 무명 연극배우 ‘조혜미’역에는 김서지, 이성애 배우가 캐스팅됐다.

여기에 한때 유명 아이돌 ‘JB’역에는 유건우, 이유청, 신민기 배우가 ‘지화자(멀티)’ 역에는 문민형, 지민규 배우가 참여했다.
 

제작사 스탠바이컴퍼니측은 “이번 공연을 통해 다양한 모습의 사랑의 형태를 너무 무겁지 않고 유쾌하게 다루고자 했다”며 “대학로를 대표하는 배우 및 스탭진들이 모여 웰메이드 공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만큼 많은 관객들이 함께 자리를 해주시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연극 쉐어하우스의 예매 및 공연관련정보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연개요 -
공연일시 : 2019년 12월 13일 ~ 2020년 3월 1일
공연시간 : 평일 저녁 8시 /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 2시, 6시
공 연 장 : 대학로 스튜디오 76
작 /연출 : 이상곤
출 연 진 : 문민형, 유건우, 지민규, 이유청, 이성애, 김번영, 김서지, 권기남, 이세형, 신민기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가족을 찾습니다~! (2019-12-29 00:02:18)
국립부산국악원, 한 해 감사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2019 송년공연’ (2019-12-19 23:15:44)

목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
오늘의 운세, 8월 13일[음력 6월...
화려한 입담과 재치, 재미로 ...
서울디자인재단, 뉴노멀의 삶...
제2차 세계대전의 전화(戰火)...
이해찬 대표, "이번 장마를 계...
삼본전자, 사업 다각화 목적!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