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대회...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0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소셜베뉴 라움, 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금난새 지휘자와 베토벤 심포니
등록날짜 [ 2020년01월15일 10시35분 ]
 지휘자 금난새의 알기 쉬운 해설이 함께하는 음악회
 


[더코리아뉴스] 하준범 기자 =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이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해 3월과 9월 총 2회에 걸쳐 ‘2020 금난새 & 신포니아 라움 <베토벤 심포니 시리즈>’를 진행한다. 라움은 <베토벤 심포니 시리즈>를 위해 신포니아 라움 오케스트라를 풀편성으로 구성해 보다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토벤 심포니 시리즈의 첫 문을 여는 3월 공연에서는 교향곡 제5번 ‘운명’이 연주된다. 교향곡 중 가장 유명한 곡으로 웅장하고 장엄한 분위기가 좌중을 압도한다. 이어 9월에는 베토벤 특유의 역동적인 리듬의 완성판이라 불리는 교향곡 제7번이 관객을 맞이한다. 공연과 함께 지휘자 금난새의 알기 쉬운 해설이 더해져 베토벤 감상 방법도 제시한다.

 

<베토벤 심포니 시리즈>는 라움만의 차별화된 공연 프로그램인 다이닝 콘서트로 열린다. 공연 전후로 웰컴 리셉션과 프리미엄 디너 코스, 가까운 자리에서 아티스트와 함께 즐기는 애프터 파티 등이 제공되어 문화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라움은 1월 31일까지 <베토벤 심포니 시리즈>를 조기 예매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패키지 티켓(전 회차) 구매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티켓은 라움 공식홈페이지, 인터파크, 예스24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움 공식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범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아티스 ARTIS> 캐스팅 공개 (2020-01-15 10:41:56)
라이카 카메라, 케이티 김 ‘Cats me if u can’ 사진전 진행 (2020-01-15 10:25:24)

일루전 커넥트, 수영복 콘셉트...
국립생물자원관, 좀목포사초·...
나부스튜디오, 데브시스터즈...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
레인보우식스 시즈, ‘Year 5’ ...
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블...
KOCOS, Hyper-Connected 기반 혁신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