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2월1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복싱스타’ 클랜리그 정식 업데이트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2월14일 11시1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네시삼십삼분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클랜 리그’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밸런타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랜 리그’는 비슷한 실력의 두 클랜이 대결을 펼쳐 최강 클랜을 가리는 대전 콘텐츠로 2월 24일까지 첫 번째 시즌이 진행된다.

이번 정식 업데이트에서는 클랜리그 안정화 작업과 더불어 전투 중 상대 클랜 정보 및 클랜 마크가 보이도록 개선됐고, 클랜 장의 공지 작성 기능과 대기 화면에서도 클랜 채팅 확인이 가능한 기능을 추가하는 등 클랜 채팅 시스템이 개선됐다.

‘클랜 리그’ 참여는 클랜 장의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준비 기간 동안 클랜원들과 함께 클랜 스폰서 레벨을 상승 시켜 게임 내 다양한 능력치 획득이 가능하다.

클랜전과 일반 전투 시 착용 가능한 메가펀치 글러브 아이템도 추가, 먼저 닌자 고양이 가문의 비기이며 무차별 난타를 퍼붓는 기술이 특징인 ‘시노비 니노 메가펀치’ 장비가 추가됐다.

닌자 강아지 가문의 비기이며, 빠른 직선 찌르기가 특징인 ‘닌자 오노 메가펀치’도 추가됐으며 해당 장비는 경기 승리 시 지급되는 장비 상자 또는 닌자 글러브 카탈로그 상품을 통해 구매 또는 획득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게임 내 특정 임무를 달성하면 초콜릿 교환권을 지급하는 ‘달콤한 초콜릿 미션’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임무 3개를 완수하면 초콜릿을 지급하며, 이용자는 초콜릿을 사용해 헬스장 포인트로 맞교환이 가능하다.

초콜릿 누적 교환 횟수에 따라, 옵션 변경권, 방어구 및 글러브 강화 재료 상자, 골드바 700개 등의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 출석 이벤트도 실시,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골드, 영웅 강화 방어구, 서유기 오메가 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7일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클랜전에 참여해 완승 10회를 달성할 경우 클랜원 전원에게 서유기 오메가 상자를 지급한다.

한편, ‘복싱스타’는 직관적인 터치 조작으로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캐주얼한 그래픽과 신나는 음악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 세계 140개국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출시 1년 만에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자료제공= 네시삼십삼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보더랜드3, '브로큰 하트 데이' 이벤트 열어! (2020-02-14 11:25:34)
에픽게임즈 스토어, 커뮤니티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나의 사랑, 나의 게임’ 이벤트 열어! (2020-02-14 10:55:22)

방위비, "미 순환배치, 역외훈...
프린세스호 국민 이송 대통령...
“코로나19 확산방지 ‘한중일...
공군 3호기, 대통령전용기 서...
[포토] 심승섭 해군참모총장, ...
따뜻한 겨울 탓에 양파․마늘 ...
도시숲연구센터 나무의 대기...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