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3월3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마법사 ‘이스카리옷’ 등장!
등록날짜 [ 2020년03월26일 14시3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마법사 ‘이스카리옷’을 업데이트했다.

‘이스카리옷’은 ‘창세기전’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등장한 악역 캐릭터로, 강렬한 암흑 마법사로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높인다.

이 캐릭터는 강렬한 마법으로 다른 캐릭터를 단번에 제압했던 원작 콘셉트를 그대로 계승했으며 가장 큰 특징은 ‘효과적중’, ‘치명피해’, ‘피명확률’을 100% 상승시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리더 스킬 ‘어둠의 추종자’다.

또, 공격력과 같은 피해 효과를 주는 ‘라이트닝 볼트’와 상대 체력을 40% 추가 피해를 주면서도 자신의 체력을 모두 회복시키는 스킬 ‘다크 블레이드’, ‘포이즌’까지 3가지 스킬을 이용해 상대에게 막강한 피해를 선보일 수 있어, 필수 공격 캐릭터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드원이 힘을 모아 거대 몬스터를 공격하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 1일 1회 진행 가능하며 각 길드원들이 제한 시간 내에 해당 몬스터를 공격하면 해당 보스에게 준 데미지에 따라 영웅 성장에 필요한 ‘희귀아이템’ 등을 보상 받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3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신규 캐릭터 무료 체험 및 신규 영웅을 소환해 아레나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길드 레이드’에 참여해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대만 및 홍콩 지역에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글로벌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해가고 있다.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클로저스’ 신규 던전 ‘안개의 침식: 안개에 잠긴 강남’ 선보여! (2020-03-26 14:43:29)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크로스로드’ 선보여! (2020-03-26 14:15:07)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오늘의 운세, 3월 30일[음력 3월...
철저한 방역과 안전으로 코로...
29일 코로나-19 현황, 105명 증가...
북한 초대형 방사포 추정 단거...
멧돼지 폐사체 11개체에서 아...
날씨, 휴일 맑고 깨끗한 공기...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