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대회...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7월16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골이 오싹, 더위도 날려버릴 시원한 연극<오싹한연애>
등록날짜 [ 2020년06월06일 00시24분 ]
 5월 성공적 개막, 공포와 로맨스 그리고 재미까지 함께 ~!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5월 23일 개막한 대학로 기대작, 연극 <오싹한연애>가 첫 공연 이후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으로 순항 중이다.

9년 연속 인터파크 연극 예매율 부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연극 '옥탑방고양이'의 제작사 ㈜레드앤블루가 선보인 올해 야심작 연극 <오싹한연애>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마술로 한층 더 오싹하고 짜릿하게 업그레이드되어 공연이 끝나는 순간까지 놓칠 수 없는 긴장감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 연극 <오싹한연애>는 지난 2014년 처음 연극 무대로 옮겨졌으며, 초연 당시 '호러 로맨틱 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관객평점 9.3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등 웰메이드 연극으로 인정받았다.

새롭게 돌아온 연극 <오싹한연애>를 본 관객들은 공연 직후 각종 SNS와 예매사이트를 통해 “깜짝 놀랄 정도로 공포스러웠다.”, “무섭기도 엄청 무서운데 설레고 귀엽고 웃기고 다한다”, “대학로 연극은 진화하고 있음을 느꼈다.” 등의 인상 깊은 후기를 전했다.

암전이 될 때마다 파고드는 긴장감과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감칠맛 나는 배우들의 연기력은 등골을 더욱 오싹하게 만들어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기에 적합하다. 소극장 연극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연극 <오싹한연애>는 인터파크 등 주요 예매처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6월 한 달 동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만 해도 1인 8,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세계적인 마술사를 꿈꾸는 호러 마술사 ‘조구’와 귀신을 보는 비상한 능력을 지닌 청순 발랄한 ‘여리’가 둘 사이의 목숨 건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극<오싹한연애>는 2020년 9월 6일까지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공연된다.

▲오싹한연애-공연사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아트센터, 2020 러시아워 콘서트 재개 (2020-06-06 19:04:48)
동양인 최초 로테르담 필 첼로 수석-한국의 젊은 첼리스트 임희영 (2020-06-06 00:13:04)

‘나인클래시 베이스볼’ 한...
중기부, 1차 예비유니콘 특별...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 전북...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2장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
‘프리스타일’ 여름맞이 풍...
라테일, ‘섀도우워커’ 대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