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HMM 알헤시라스’호 수에즈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7월1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991년의 크리스마스 이브, 우리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렌트> 본 공연 개막
등록날짜 [ 2020년06월18일 23시56분 ]
 지난 16일, 완벽한 코로나 방역 속에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브로드웨이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한 뮤지컬 <렌트>가 프리뷰 공연을 마치고 본공연에 돌입했다.

지난 6월 16일,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 문진표 작성, 전 출입 인원 체온 측정, 수시 극장 소독 등 최선의 방역 속에서 진행된 뮤지컬 <렌트>는 오종혁, 정원영, 아이비, 김호영, 최재림, 전나영, 정다희, 임정모 등 배우들의 열연 속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화려하게 개막했다.

관람객들은 “벅차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렌트는 렌트다. 여전히 유효한 작품!” 등 열띤 후기를 남기며 9년 간의 기다림 끝에 찾아온 <렌트>를 폭발적으로 반겼다. 이번 공연을 위해 내한한 브로드웨이 협력 연출 앤디 세뇨르 주니어는 “최고의 공연이 만들어졌다.

마음을 열고 열심히 여기까지 와준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소회를 밝혔고, 신시컴퍼니 박명서 프로듀서는 “어려운 시기에 어렵게 시작한 만큼 다 쏟아 붓고,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전 배우와 스태프를 격려했다.

한편, 뮤지컬 <렌트>는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La Bohême)’을 현대화한 작품으로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모여 사는 가난한 예술가들의 꿈과 열정, 사랑과 우정 그리고 삶에 대한 희망을 그린 작품이다. 1996년 미국 초연 당시 ‘올해 최고의 작품_뉴욕 타임즈’ 등 언론의 찬사와 함께 ‘Rent-Heads’(렌트 헤즈)라는 팬덤 문화를 일으키며 브로드웨이를 뒤흔들었던 화제의 뮤지컬로, 개막과 동시에 퓰리처상과 토니상을 석권한 수작이다.

한국에서는 2000년에 초연한 이후, 2011년까지 7시즌 공연되며 최정원, 남경주, 조승우, 전수경 등 당대 최고의 스타가 거쳐가고, 이건명, 김선영, 정선아, 김호영, 최재림 등 수많은 신예를 스타로 만들어냈다.

오종혁, 장지후, 정원영, 배두훈, 아이비, 김수하, 최재림, 김호영 등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8월 23일까지 공연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역대급 무더위 예고한 올 여름, 더위 잊고 즐길 수 있는 대학로 공연 4선! (2020-06-24 15:37:23)
2020 문화재지킴이날 기념 문화유산 온라인 콘서트 열어! (2020-06-18 14:00:33)

13일 일본 코로나19, 407명…도...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오늘의 운세, 7월 13일 [음력 5...
코로나19 일부 교회 발생, 한국...
법원, 가세연 낸 박원순 서울...
코로나19 국내 21명, 해외유입 2...
말레이시아로 간 한국산 블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