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HMM 알헤시라스’호 수에즈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7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겜프야 2020, 게임 내 시스템 관련 다양한 유저 편의성 개선
등록날짜 [ 2020년06월30일 09시11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30일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속 시스템들을 대폭 개선, 먼저 선수를 육성할 때 트레이너에게 장착해 육성 효과를 상승시켜주는 코어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변경한다.

가장 낮은 등급의 노말 코어를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며 다수의 코어 판매를 한 번에 판매할 수 있도록 다중 선택 판매 기능을 도입한다.

높은 등급으로 강화한 코어를 실수로 파괴하지 않도록 코어 잠금 기능과 코어의 옵션 종류 및 수치를 바꿀 수 있는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코어 활용에 대한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는 만큼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에 코어 시스템이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트레이너 유전자 결합에서 복수의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코인 상점에서도 동일 품목의 아이템을 복수로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다.

인기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도 제공, 강력한 선수 육성의 기회를 제공하는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 X 드래고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아라’는 민첩 속성의 중견수 트레이너로 다양한 타자 육성 덱 구성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며 ‘드래고나’는 가장 최근에 선보인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강력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번 확률 업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시즌제 개막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유저 소통 기반의 다양한 게임 편의성 개선을 이어가며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게임빌]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WCG, 주요 마케팅 어워드 이스포츠 부문 혁신성 인정 받아! (2020-06-30 09:39:55)
컴투스, 온라인 바둑 서비스 ‘타이젬’ 인수! (2020-06-29 15:14:58)

일본 코로나19 확진자 207명…...
목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
오늘의 운세, 7월 9일 [음력 5월...
사격하던 K1A2 전차 내부 화재, ...
산림청, ‘2020 가로수 조성·관...
근해통발어선에 받힌 소형어...
검은사막 콘솔, '하사신' 사전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