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HMM 알헤시라스’호 수에즈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7월1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명일방주, 신규 에피소드 ‘부분괴사’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6월30일 13시2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30일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신규 에피소드와 오퍼레이터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깊이 있는 세계관과 뛰어난 전략성,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지닌 이 게임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에피소드 6장 ‘부분괴사’가 공개될 예정이며, 스테이지 5-11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헤드헌팅 ‘열정-팽창-폭발!’이 개방되며, 이를 통해 총 3종의 신규 오퍼레이터 ‘6★블레이즈’ ‘5★그레이스롯’ ‘4★엠브리엘’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21일까지 인기 캐릭터인 ‘슈바르츠’ ‘실버애쉬’ ‘프라마닉스’의 신상 컬렉션 ‘아이스필드 메신저’와 테마 가구 ‘로도스 아일랜드 작업실’이 상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부분괴사’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7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10일간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오퍼레이터 카디건의 신상 컬렉션 ‘가디언 오브 해피니스’와 다양하고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4일까지 섬멸 작전을 제외한 모든 이성 소모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응급 이성 샘플, 로도스 아일랜드 보급 물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오퍼레이터 블레이즈, 그레이스롯, 엠브리엘을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신뢰도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요스타 관계자는 “신규 업데이트가 진행될 때마다, 유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큰 호응에 감사하다” 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명일방주> 신규 에피소드 ‘부분괴사’와 신규 추가 오퍼레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YOSTAR]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본전자, 모바일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퍼블리싱 계약! (2020-06-30 13:43:36)
[프리뷰]진삼국대전2, 전작과 다른 재미요소는? (2020-06-30 13:19:11)

방사청, 국방 핵심기술개발…...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19명인 ...
합천창녕보 상류 모래톱에서 ...
날씨, 전국 세찬 장맛비에 약...
'크로스파이어: 워존' 글로벌 ...
넥슨,라인프렌즈와 전략적 파...
유비소프트, 개발중인 신작 정...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