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HMM 알헤시라스’호 수에즈운...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7월1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혈투' 서버 전장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7월01일 15시49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일 유저조이(USERJOY)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초현실 무협 모바일 MMORPG <혈투>가 더욱 다양한 캐릭터 육성 재미와 전투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혈투> 관계자는 “특별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가 공개 예정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혈투>는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독보적이고 생생한 강호 세계를 선보여왔다.

<혈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만 전투력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환생’을 오픈하고, 협객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 ‘협객 1환생’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환생'을 통해 레벨의 제한을 돌파함으로써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여기에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서버 전장 ‘대당 연무’를 추가하여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느껴볼 수 있다.

유저들은 새롭게 오픈되는 대당 연무에서 대규모 전투의 쾌감과 함께 특별 칭호를 획득하여 용맹이 맞서 싸운 영광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후, 특별 이벤트인 ‘환익강림’과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코스튬 ‘핑크 에디션’이 공개되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뽐낼 수 있다.

유저조이 관계자는 "유저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감사드린다.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무협 세계를 만들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다채롭고 잊지 못할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금처럼 <혈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혈투>는 유니티 3D 기반의 그래픽과 모션 캡쳐 기술 적용에서 뿜어져 나오는 무협 세계의 경관이 일품인 모바일 MMORPG로, 던전 전투부터 100대100 대규모 수호 전쟁 등 이용자들과의 협력과 경쟁을 통한 전투의 핵심 재미를 앞세워 경계를 뛰어넘은 희대의 혈전의 장을 열어 순조롭게 서비스 중이다.[자료제공= 유저조이]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몬스터 길들이기’ 7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돌입! (2020-07-01 15:57:11)
‘컴투스프로야구2020’, 본격 여름 시즌 맞아 시원한 여름 이벤트 열어! (2020-07-01 14:00:19)

방사청, 국방 핵심기술개발…...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19명인 ...
합천창녕보 상류 모래톱에서 ...
날씨, 전국 세찬 장맛비에 약...
'크로스파이어: 워존' 글로벌 ...
넥슨,라인프렌즈와 전략적 파...
유비소프트, 개발중인 신작 정...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