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톤에이지 월드', 첫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7월03일 17시29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3일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기계 침입’은 개인 전투를 통해 진행하는 레이드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 되어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데미지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 우선 ‘기계 박멸 이벤트’에서는 ‘기계 침입’과 다양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도 함께 열리며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영혼석,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넷마블]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버워치 리그 2020, 그랜드 파이널 주간 화려한 막 올린다! (2020-10-08 16:00:00)
오버워치, 경쟁전 23 시즌 돌입! (2020-07-03 16:50:54)

보건복지부, 첨단재생의료실...
2020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컴투스, 방탄소년단 캐릭터 기...
‘그랜드체이스’ 신규 레이...
‘뮤 오리진’, ‘마룡 침입’...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 대형 ...
‘미르의 전설2 어게인’ 명패...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