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0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리드 스타즈’ 발매 버전 플레이 영상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7월14일 15시2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4일 
라인게임즈는 ‘스튜디오 라르고’에서 개발한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붕괴 사고에 직면한 게임 도입부를 비롯, 캐릭터간 커뮤니케이션 요소 및 관계도 시스템, 타임라인 등 플레이 방식을 유추할 수 있는 장면들을 약 3분 분량의 클립(Clips) 영상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게임 내 SNS인 ‘페이터’를 통해 단서를 수집하고 캐릭터들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한 주인공의 멘탈 변화 등 구체적인 플레이 방식과 함께 박성태 및 남도형 등 유명 성우들의 더빙을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로, 오는 7월30일 ‘PlayStation(PS4, PS VITA)’ 및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현재 각 기종별 타이틀에 대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한편 ‘베리드 스타즈’는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의문의 붕괴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이 생존을 위해 펼치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캐릭터들간 다양한 갈등 요소들을 ‘커뮤니케이션’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베리드 스타즈’ 발매 전까지 추가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사전예약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라인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메이드, 中 웹게임 '전기세계' '금장전기' 서비스 금지 소송 승소! (2020-07-14 19:18:57)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열어! (2020-07-14 13:45:41)

박병석 의장 독일 쇼이블레 ...
박병석 의장, 독일 대통령 ...
코로나19 국내 발생 67명 해외 ...
일본 코로나19 확진자 576명의 ...
날씨, 아침 짙은 안개 추석 대...
목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
오늘의 운세, 10월 1일[음력 8월...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