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9월1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日 CEDEC 어워드 시각 예술 부문 우수상 수상!
등록날짜 [ 2020년08월03일 16시1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가 일본 ‘CEDEC 어워드 2020’에서 시각 예술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CEDEC(Computer Entertainment Developers Conference)은 일본 사단 법인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협회(CESA)가 주최하는 일본 최대의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로, 매년 행사 개최에 앞서 ‘CEDEC 어워드’를 열고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업계와 기술 발전에 기여한 우수작들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수상 분야는 엔지니어링, 게임 디자인, 사운드, 시각 예술 등 4가지로,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시각 예술 부문 수상작 중 유일하게 모바일 게임으로 수상해 의미를 더했다.

넷마블은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연출을 통해 원작 IP의 매력을 스마트폰 환경에서 완벽하게 구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9월 2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CEDEC 2020은 본 행사에 앞서 CEDEC 어워드 우수상 수상작에 대한 참가자 투표를 실시하며, 9월 3일 부문별 최우수작을 발표한다.

본 시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자료제공= 넷마블]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컵’ ‘붉은별’ 우승 차지! (2020-08-03 16:37:48)
프로야구 H2, ‘2020 H2 올스타 페스티벌’ 라이브 방송 선보인다! (2020-08-03 16:09:51)

19일 코로나19, 국내 106명 해외...
문 대통령, 이흥구 신임 대법...
문 대통령, 김대지 신임 국세...
문 대통령, 신임 서욱 국방부 ...
날씨, 주말•일요일 쾌청한 가...
일본 코로나19, 572명의 사망자 ...
19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9...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