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9월1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8월07일 15시49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7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를 업데이트하고 영웅 친밀도 시스템을 통해 스킬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고 밝혔다.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는 암속성의 사수 영웅으로 검은 마녀 토벌 중 마녀의 저주에 걸려 스스로를 가둬야만 했던 슬픈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전부 해제하면서 동시에 공격력 감소와 강화 불가를 발생시키는 잿빛 숲의 이세리아는, 적 전체의 전투력을 크게 약화시킬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의 명중률을 상승시키고 공격 명중 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지속적으로 높은 피해를 입히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3성 영웅 ‘펄 호라이즌’의 전직 영웅 ‘인형 제작가 펄 호라이즌’도 선보인다.

펄 호라이즌 50 레벨 달성 후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전직이 가능하며, 외형 변화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3스킬 ‘끝없는 악몽’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게임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유한 영웅들과 관계를 쌓아가는 영웅 친밀도 시스템도 새롭게 개편된다.

개편 후에는 PVE 콘텐츠뿐만 아니라 일부 PVP 콘텐츠를 통해서도 친밀도 획득이 가능해지며, 영웅과의 친밀도를 10단계까지 달성하면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를 지급한다.

만약 친밀도 10단계 달성 시 해당 영웅의 스킬 강화 단계가 이미 최고치라면 다른 영웅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도록 ‘머라고라’를 환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친밀도 시스템 개편을 통해 영웅 친밀도를 쌓을 수 있는 컨텐츠를 확장하고 스킬 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영웅들의 스킬 강화에 도움이 될 개선인만큼 많이 이용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웹젠, 2Q 영업이익 259억원... 전년比 76%↑ (2020-08-07 16:18:16)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 열어! (2020-08-07 15:48:31)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
'몬스터 헌터 라이즈' '몬스터...
국토부, 수소교통 복합기지 사...
‘WWE 2K 배틀그라운드’ 정식 ...
페이트/그랜드 오더, '배틀 인 ...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