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9월21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넷마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 위한 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20년08월11일 14시1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넷마블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은 장애인 의무고용사업주인 모회사가 장애인 고용을 목적으로 자회사를 설립할 경우, 그 자회사가 고용한 장애인을 모회사에서 고용한 것으로 인정해주는 제도다.

협약식은 11일 넷마블 본사에서 넷마블 이승원 대표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남용현 고용촉진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넷마블은 주요 계열사들과 공동 출자를 통해 올 하반기 중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을 설립할 계획이다.

이승원 넷마블 대표는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운영을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장애인들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고용을 확대해 나가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용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는 “이번 넷마블의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을 통한 일자리 창출은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이끄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리 공단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건강한 게임문화 기반 구축’,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자 넷마블문화재단을 통해 다양한 공익사업을 전개해나가고 있다.[자료제공= 넷마블]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간 문학] “얼럴럴 상사뒤야”…기쁨도 설움도 웃음도 눈물도 한바탕 노랫가락으로 (2020-08-11 14:45:52)
광복 75주년, 정신줄 놓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 '가미카제' 상품 판매 (2020-08-11 09:21:48)

‘대항해의길’, 불타는 세계 ...
펄어비스, 10주년 기념 기업 홈...
'R2M'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
국립문화재연구소, ‘2020년 생...
‘SWC 2020’ 대만∙홍콩 및 유...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스마일...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