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9월1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루엔터테인먼트, MMORPG '미호 : 천년의 사랑' 홍보모델 임지연 발탁!
등록날짜 [ 2020년08월14일 13시0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4일 
㈜하루엔터테인먼트가 중국 현지 게임 개발사 자이언트(Giant Interactive Group Inc.) 출신CEO가 창설한 개발사 JFunGame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MMORPG <미호 : 천년의 사랑>을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후속작으로 정했다고 전격 공개했다.

<미호 : 천년의 사랑>은 FULL 3D 그래픽을 통해 아름다우면서도 화려한 무협 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개발사 JFunGame의 핵심 개발팀이 약 3년이라는 개발 기간을 거쳐 국내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먼저, 올해 7월 중국 서버를 정식 오픈하고 이미 중국 현지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배우 임지연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준비 중에 있으며 다른 무협 게임과는 차별화된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의 3D 그래픽과 여우족의 성녀(구미호)가 주인공(유저)을 만나 모험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깨끗하고 청순하지만 도발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임지연과 잘 맞아떨어지는 부분이 많아 선정 배경을 밝혔다.

㈜하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청순미와 섹시미가 공존하는 배우 임지연의 매력이 <미호 : 천년의 사랑>에서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된다.’며 ‘앞으로 임지연의 다양한 홍보활동과 함께 <미호 : 천년의 사랑>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하루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삼본전자㈜와의 인수합병(M&A) 소식을 전했으며, 양사가 추구하는 공통된 사업 목표를 가지고 공격적인 시장 확대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미호 : 천년의 사랑>은 이달 말 사전예약 서비스 시작을 목표로 준비 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시동을 걸 계획이다.[자료제공= 하루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다이아’ 선보여! (2020-08-14 13:48:26)
‘창세기전’ 온라인 토크 콘서트 ‘Talk of Genesis’ 유튜브 채널 통해 선보인다! (2020-08-14 12:40:23)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
'몬스터 헌터 라이즈' '몬스터...
국토부, 수소교통 복합기지 사...
‘WWE 2K 배틀그라운드’ 정식 ...
페이트/그랜드 오더, '배틀 인 ...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