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9월2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음악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Artone, 케이팝 댄스와 노래 팝핀을 접목한 공연
등록날짜 [ 2020년08월29일 10시24분 ]
 
 

Artone이 제주문화중개소 지원으로 ‘Stylish k-pop’을 주제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쉼 없는 예술활동으로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있는 아트원 아카데미(대표 김은하) 부설 아트원 공연팀(이하 ‘Artone’)이 제주시 문화중개소 지원으로 ‘Stylish k-pop’을 주제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더코리아뉴스]
조인애 기자 = Artone은 지난 15일 오후 7시 제주문화중개소 공연장에서 댄스 공연을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공연에는 케이팝 댄스와 팝핀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무대를 선보였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전 신청자만 참석할 수 있는 ‘미니멀 축제’로 진행된 공연은 미국 서부의 정통 팝핀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후반부에는 팝핀 댄스를 우리가 잘 아는 k-pop 노래와 융합하여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막바지에는 본격적인 k-pop 댄스를 추어 관객들과 함께 춤을 추며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닌 참여하는 공연으로 승화시켰다.
 
아트원 아카데미는 K-pop 댄스 뿐 아니라 연기와 노래까지 올바르게 교육하는 종합예술아카데미로, 예술분야 에서는 최초로 국가지원을 받아 진행한 ‘사려니숲 무장애나눔길 개장공연 with 써니힐’을 필두로 지역 문화 행사, 지역 축제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널리 K-culture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전하고 있으며 각종 재능기부와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메인 댄서 박인세(25) 씨는 “이번 공연은 팝핀이라는 댄스문화에 케이팝을 융합하여 만들어 낸 공연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 공연을 문화의 도시인 제주에서 제주문화중개소의 도움을 받아 공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팝핀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케이팝이라는 요소와 융합하여 하나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조인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2020-08-21 09:34:07)

일본 코로나19 확진자 312명의 ...
날씨, 오늘 '추분', 전국 구름 ...
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
오늘의 운세, 9월 22일[음력 8월...
CAPCOM, WEB 스페셜 라이브 프로...
해양수산 분야 창업 활성화 위...
공군 F-35A 프리덤파이터 5대 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