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9월23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학출판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간안내] 운(運)의 본질을 알려주는 '운의 힘' 출간!
등록날짜 [ 2020년09월17일 00시37분 ]
 소미미디어, 돈보다 운, 운의 본질을 꿰뚫어 본 맥락적인 생각과 행동 지침서!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운(運)이란 과연 있는 걸까? 아니면 운세라는 것은 과연 믿을 만한 것일까.?


어느 날 갑자기 모든 일들이 꽃 길이 펼쳐지는 것처럼 잘 되는 것, 그것을 우리는 흔히 운이라고 생각한다. 운이란 가만히 있어도 때가 되면 찾아오는 막연한 기대쯤으로 여기기도 한다.

풍수건축가이자 역술가인 박성준은 이렇게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혹은 잘못 인식하고 있었던 운의 비밀을 정리하고 신간 ‘운의 힘(소미미디어)’을 발간한다.
 

박성준 저자는 ‘운의 힘’을 통해 동양철학 명리학 관점에서 바라본 진정한 운이란 지금, 이 순간, 오늘의 내 생각과 행동과 선택이 켜켜이 쌓여 천천히 다가와 한 순간 폭발적으로 커지며 앞으로 나아갈 길을 트이게 해주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20여 년 간 이러한 운의 본질을 꿰뚫고 운을 단련하는 방법을 찾아내 국내 유일 맥락적인 생각과 행동 지침서로 완성되어 이 책으로 공개하게 됐다.
 

천지인(天地人)을 근간으로 한 오행, 역학, 풍수를 유용한 도구로 활용하여 오늘의 나를 단련하고 준비하면 그 운의 힘은 더욱 더 길러질 수 있다는 것이 박성준 저자의 설명이다. 때문에 운 나쁠 때를 두려워하지 말 것을 당부하면서도 시간의 운, 공간의 운, 나의 운, 3대 운의 단련 비법을 공개하며 9일 동안 차근차근 실천해볼 것을 제안하고 있다.
 

저자는 집과 건물을 짓는 건축가이면서 사람과 땅의 기운을 함께 보는 풍수 컨설턴트(Fengshui Consultant)이자 한 사람의 생년월일시 기운과 얼굴을 통해 사람을 읽어내는 젊은 역술가로 방송 안팎에서 활동하고 있다.
 

출판사 소미미디어 관계자는 “각종 TV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진 저자는 오래 전부터 사람과 공간의 관계를 강조해온 것으로도 유명한데 이러한 그의 통찰력은 요즘과 같은 시기에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며 “그렇기에 신간 ‘운의 힘’은 끝이 보이지 않는 최근의 시련들 속에서 우리의 앞길을 트이게 해주는 지침서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7회 심훈문학대상에 소설가 정지아, 장류진 공동 수상.! (2020-09-14 22:47:35)

‘파이브스타즈’, 구글-애플-...
리그 오브 레전드 오디션 프로...
'BTS 유니버스 스토리', 사전 다...
동남아·중동 등 60여 개국과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연...
‘라그나로크 오리진’, 풍성...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헤라...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