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전세계 동시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9월28일 09시5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베스파의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이 10월 첫 주, 전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오는 10월 2일 일본 TV 도쿄에서 방영 예정인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이 일본 뿐 아니라 전세계 약 100여 개의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방영된다.

현재까지 확보된 채널은 한국, 중국, 일본뿐 아니라 북미, 동남아시아 등 애니메이션 관련 콘텐츠를 방영하는 미디어로, 각 국가의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을 비롯해 글로벌 VOD, 온라인 플랫폼 등으로 다양하다.
 

한국에서는 일본 본 방영 약 1시간 후인 오전 2시 30분에 애니메이션 전문 캐이블 채널인 '애니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애니플러스'는 TV 채널로는 단독으로,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한국어 자막 버전을 10월 3일부터 매주 토요일 방영한다.

더불어 IPTV 3사(BTV, olleh TV, U+tv)와 위성 채널(skylife, Homechoice),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라프텔, 티빙 등 K-콘텐츠 창출과 확장에 앞장서온 다양한 VOD와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자들'을 시청 할 수 있다. 

이밖에 일본에서는 본 방송을 주관하는 공중파 채널 TV도쿄 외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구글 플레이, 반다이 채널 등의 VOD에서 상영되며, bilibili(哔哩哔哩), Youku(优酷), iQIYI(爱奇艺) 등 OTT 서비스를 통해 중국 본토에도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이 방영되며, KKTV, 퍼니메이션 나우W(FunimationNOW), 애니-게이머(Ani-Gamer) 등 미주, 동남아시아 권의 채널까지 점차 방영 채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베스파의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총괄 이원석 CSO는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원작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새로운 콘텐츠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전세계 다수의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 한국에서는 추석 연휴기간 첫 선을 보이는 만큼, 게임을 모르시는 분들도 가볍고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해 주시길 바란다. 한국과 일본 뿐 아니라 전 세계, 특히 아직 게임이 출시되지 않은 중국에서도 애니메이션으로 킹스레이드 IP를 처음 선보이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 앞선다"고 첫 방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오는 10월 2일, 첫 방영을 앞둔 '킹스레이드'의 TV 애니메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 베스파]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버워치 리그 2020, 그랜드 파이널 주간 화려한 막 올린다! (2020-10-08 16:00:00)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시즌14 ‘SKIT’ 시즌 최강자 레전드 타이틀 획득! (2020-09-28 09:31:56)

박병석 의장, “한국과 싱가포...
단종에게 사약을(?) 의금부도...
[포토] 굿걸 박은혜, 심장 저격...
헤르만 헤세 소설 '수레바퀴 ...
세 남녀의 비극적인 하룻밤을 ...
시대를 사는 청년들에게 '자신...
일본 코로나 확진자 748명의 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