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무협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 돌입!
등록날짜 [ 2020년09월29일 10시4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9일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을 원스토어에 출시하고, 핵심 콘텐츠 ‘세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 론칭을 통해 더욱 폭넓은 이용자 층 확보에 나섰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까지 국내 3대 앱 마켓에서 ‘동방불패 모바일’을 선보인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와 문파, 악기 연주 등의 콘텐츠, 강호의 세계를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담아내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2위를 달성했다.

특히 신규 핵심 콘텐츠 ‘세력’은 서버 단위로 진행되며 세력들의 팽팽한 경쟁과 전략적인 협동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의 백미로 손꼽힌다.

모든 방파는 서버 오픈 7일째부터 한 주간 세력 준비 단계에 들어서며, 일주일간 명성 랭킹이 상위 6위 이내의 여섯 방파는 차주 세 개의 세력으로 나누어지고, 순위권 이외의 방파는 원하는 세력에 추가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세력 활동 참여 시 강호령 및 진주 조개를 보상으로 획득하며, 교환 상점에서 진주 조개를 소모해 각종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상점은 매주 월요일 초기화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각 세력에 소속된 방파들이 하나의 동맹이 되어 퀘스트를 통해 세력의 내실을 다지거나 보급로를 정비하고, 상대 세력에 대한 첩보나 약탈을 진행할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가까운 시일 내에 ‘세력전’을 추가해 새로운 전투와 경쟁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새로운 공격대 던전으로 113레벨 달성 시 도전할 수 있는 ‘탈애지변’이 개방되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는 원작 중 동방불패와 임아행의 일월신교를 둘러싼 암투를 다루는 던전으로 유저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동방불패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퍼펙트월드코리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버워치 리그 2020, 그랜드 파이널 주간 화려한 막 올린다! (2020-10-08 16:00:00)
야신: 신을 삼킨 자, 신규 콘텐츠 공중전 및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전해! (2020-09-29 10:37:10)

박병석 의장, “한국과 싱가포...
단종에게 사약을(?) 의금부도...
[포토] 굿걸 박은혜, 심장 저격...
헤르만 헤세 소설 '수레바퀴 ...
세 남녀의 비극적인 하룻밤을 ...
시대를 사는 청년들에게 '자신...
일본 코로나 확진자 748명의 사...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