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군 F-35A 프리덤 파이터 17호, 18...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 당신을 전율케 할 위대한 실화! ”태양의 소녀들”
등록날짜 [ 2020년10월16일 03시49분 ]
 묵직한 울림을 고스란히 담은 바하르 & 선라이즈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
 



[더코리아뉴스] 유순희 기자 = 제71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작 ‘태양의 소녀들’이 오는 10월 24일, 25일 양일간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소장 욕구 3,000% 굿즈 SET를 가질 수 있는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확정지었다.

예매 오픈과 함께 초고속 매진을 예고하는, 영화 ‘태양의 소녀들’은 2014년 8월,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에 참극을 당한 야지디족 여성들이 직접 총을 들고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위대한 실화이다.

▲ 사진제공 = 보도자료

 

여성 전투 부대 ‘걸스 오브 더 썬’을 이끄는 사령관 ‘바하르’(골쉬프테 파라하니)가 총을 든 모습을 담은 바하르 뱃지는 마치 군번줄을 연상케 하는 특별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바하르’의 강인함을 그대로 표현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아 소장 욕구를 돋운다.

노을이 드리운 언덕 위에서 ‘걸스 오브 더 썬’의 구호인 “Women, Life, Liberty (여성과 생명, 자유의 시대)”를 외치는 모습을 담은 선라이즈 뱃지는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와 직접 맞서 싸운 ‘걸스 오브 더 썬’의 뜨거운 용기와 단단한 연대를 고스란히 담아내 영화가 선사할 묵직한 메시지를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을 예고한다.

▲ 사진제공 = 보도자료


공개와 함께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메인 포스터와 티저 포스터가 A3 포스터 2종으로 제작되고, 선선한 가을 날씨 노을 지는 태양 빛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게 하는 ‘태양의 소녀들’만의 투명 포토카드 또한 이번 굿즈 SET에 포함되어 역대급 풍성한 굿즈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이같이 다채로운 굿즈들을 가질 수 있는 ‘태양의 소녀들’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10월 24일, 25일 양일간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그들이 죽인 건 우리의 두려움뿐이다" 2014년 8월,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의 무차별적인 공격으로 참극을 겪은 '바하르' 야지디족의 모든 남성들은 사살되고, 야지디족의 모든 남자아이들은 IS 전투원이 되었고, 야지디족의 모든 여성들과 여자아이들은 성노예로 팔려나갔다.
 

그리고, '바하르'와 야지디족 여성들은 여성과 생명, 자유를 위해 총을 들었다. "내가 할 일은 증인이 되는 겁니다." 프랑스 종군 기자 '마틸드' 참혹한 전쟁의 실상을 알리기 위해 전선에 뛰어든 그녀는 야지디족 여성 전투 부대 '걸스 오브 더 썬'과 함께 IS의 만행을 밝히기 위해 총을 들었다. 당신을 전율케 할 위대한 실화! ‘태양의 소녀들’은 오는 10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더코리아뉴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순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선정작 소개 (2020-10-15 00:42:50)

농촌진흥청·충남대, ‘간척...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예...
방사청, 해군 최초 다목적 훈...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ᆞ ...
‘테라 클래식’ 신규 레이드 ...
미호: 천년의 사랑, 첫번째 대...
‘프리스타일2’ 신규 캐릭터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