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8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붉은 정원’, '이반 투르게네프'의 ‘첫사랑’ , 공개 오디션 진행!
등록날짜 [ 2020년11월20일 14시29분 ]
 
 

뮤지컬 ‘붉은 정원’, '이반 투르게네프'의 ‘첫사랑’


[더코리아뉴스]
전영애 기자 = 2017 스테이지업 창작 뮤지컬 공모 부문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되며 2018년 성공적인 초연을 올린 뮤지컬 <붉은 정원>이 2021년 2월 개막을 앞두고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치열하고 위험한 첫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는 뮤지컬 <붉은 정원>은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와 함께 러시아 3대 문호로 불리며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가 ‘이반 투르게네프’의 원작 소설 『첫사랑』을 각색한 작품으로 극 중 등장하는 인물들의 다양한 시점을 통해 사랑의 미숙함과 황홀함, 이기적인 착각과 환상등을 아름답고 고혹적으로 그려낸 창작 뮤지컬이다. 

러시아에서 가장 서구적 색채가 짙은 작가로 평가받고 있으며, 유럽에서 먼저 유명세를 얻은 ‘이반 투르게네프’는 서정미 넘치는 섬세한 문체와  잘 짜여진 작품 구성, 높은 양식과 교양을 바탕으로 인간 본연의 감정인 ‘사랑’에 대한 감수성을 낭만적으로 잘 표현했는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 바로 『첫사랑』이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어있는 공연계에 활기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 벨라뮤즈의 권혁미 대표는 “공모전을 통해 배출된 실력 있는 창작자들의 작품인 만큼 공개 오디션을 통해 신인 및 기성 배우를 발굴하여 작품 참여의 기회를 주는 것 자체에 작지만 많은 의미가 담겨있다고 생각했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기성 배우에게는 활동 영역 확대의 기회가, 신인 배우에게는 국내 공연계의 기대주로 발돋움하여 국내 공연계를 주도할 실력파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공개 오디션의 의미를 밝혔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의 서류 접수는 오는 12월 28일(토)까지 이며, 1차 심사에 합격한 지원자에 한해 2차 오디션을 진행한다. 열정과 재능을 고루 갖춘 만 18세 이상의 성인 남녀 배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국내 공연계가 가장 주목하는 재능있는 창작진으로 꼽히는 뮤지컬 ‘까라마조프’의 작가 ‘정은비’와 뮤지컬 ‘줄리앤폴’의 작곡가 ‘김드리’의 작품으로, 뮤지컬 '붉은 정원', ’라루미에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벨라뮤즈㈜가 제작사로 나섰다.

오디션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뮤지컬 <붉은 정원>의 제작사 벨라뮤즈㈜ 공식 계정(트위터 https://twitter.com/bellamuse2009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ellamuse2009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전영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트렛 김아리, “재즈•영화•문학•미술 등 접목 융복합 문화콘텐츠가 가지는 힘” (2020-11-21 03:59:20)
‘2020 특허청 청소년 발명기자단 페스티벌’ 열어! (2020-11-20 11:20:32)

날씨, 주말 다시 겨울 추위, 서...
일본 코로나19 폭증, 2,531명 많...
토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오늘의 운세, 11월 28일[음력 10...
해군, 어머니와 육ㆍ공군 언니...
국방의 의무 마치고 재입대, ...
최원준 중위, 군ㆍ해병대 사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