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8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테라 클래식’ 신규 ‘직업 각성 시스템’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11월20일 19시3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직업 각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직업 각성 시스템’은 특별한 ‘각성 퀘스트’ 수행 시, ‘고대의 수정’, ‘신의 파편’ 등의 특수 아이템을 사용해 캐릭터의 각성이 이뤄지는 시스템으로, 65레벨 달성 시 진행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사제’, ‘무사’ 등 클래스별 보유한 기존 스킬에서 변형된 ‘각성 스킬’과 특별한 효과를 추가하는 ‘패시브 스킬’을 장착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드 ‘보스 침입’ 내 신규 보스 ‘검은 마력 거인’과 던전 ‘비경’의 ‘싱글-악몽’ 모드를 추가했다.

또한, 신규 던전 ‘공허의 문’을 공개, 65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공허의 문’ 던전은 ‘공허의 문’ 건물 레벨에 따라 다른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어, 파티원의 전략적 전투와 도전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화 등급 펫 ‘기사 퓨리온’이 추가, ‘기사 퓨리온’은 전투 시, 상대에게 일정 확률로 더 큰 피해를 주고, 보호막을 생성해 이용자의 플레이를 지원하는 다재 다능한 펫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2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로 ‘레드 다이아’, ‘특급 사료’, ‘각성 재료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누적 강화 횟수에 따라 ‘장군의 비결 강화 상자’, ‘불굴의 강화 상자’ 등의 특별한 재료를 지급하고, 최대 60%의 ‘블루다이아’를 돌려주는 ‘블루다이아 환급’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테라 클래식’의 신규 ‘직업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메이플스토리M’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더 비기닝’ 캠페인 열어! (2020-11-20 19:40:49)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잭’ 선보여! (2020-11-20 19:00:31)

날씨, 주말 다시 겨울 추위, 서...
일본 코로나19 폭증, 2,531명 많...
토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오늘의 운세, 11월 28일[음력 10...
해군, 어머니와 육ㆍ공군 언니...
국방의 의무 마치고 재입대, ...
최원준 중위, 군ㆍ해병대 사관...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