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7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레전드 오브 룬테라, 첫 번째 ‘시즌 토너먼트’ 열어!
등록날짜 [ 2020년11월21일 09시34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 기반의 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시즌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시즌 토너먼트는 LoR이 두 달에 한번 선보이는 매 시즌의 종료 시점에 열리며, 아시아(한국, 일본),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지역 별로 최고의 플레이어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로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CJ ENM 게임채널 OGN이 아시아 지역의 한국어 중계를 맡는다.

첫 번째 대회인 ‘힘의 유적’ 시즌 토너먼트는 12월 6일에 진행되는 1,024강부터 시작하며 예선에서 살아남은 32인은 12월 13일에 진행되는 본선에 진출한다. 

총 상금규모는 2만 달러(한화 약 2,200만원)에 해당하며, 최후의 승자는 시즌 챔피언의 영예와 함께 1만 달러(한화 약 1,100만원)의 상금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참가자는 4회 승리를 기록할 시에 한정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자격은 랭크 게임과 건틀릿의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각 지역 서버의 랭크 게임 순위 상위에 자리한 700명의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토너먼트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경쟁 모드인 건틀릿을 통해 참가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마지막 기회 건틀릿’에서 7승을 기록하면 된다. 

다만, 선착순 324명에 한정해 참가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에 매주 실시되는 건틀릿에 꾸준히 참가하는 것이 유리하다.

LoR의 총괄 프로듀서 제프 주(Jeff Jew)는 “시즌 토너먼트는 치열한 경기를 통해 LoR의 최강자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로 많은 플레이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경쟁의 기회를 기다리셨던 만큼, LoR 팀 역시 첫 대회에서 누가 우승의 영광을 거머쥘 지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했으며, LoR 커뮤니케이션 리드 딜런 버크너(Dilon Buckner)는 “시즌 토너먼트가 많은 프로 선수들이 탄생하는 등용문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32강부터 결승까지의 본선 경기는 12월 13일에 한국 레전드 오브 룬테라 채널 및 라이엇 게임즈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라이엇 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글로벌 CBT돌입! (2020-11-21 19:26:01)
‘메이플스토리M’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더 비기닝’ 캠페인 열어! (2020-11-20 19:40:49)

e스포츠 대회 '2020 인천 e스포...
‘엘리온’ 28일 게릴라 테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
국립산림과학원, 친환경 나무 ...
WWE 2K 배틀그라운드 두 번째 로...
라이엇 게임즈, 원 밀리언 댄...
수집형 RPG ‘블리치:만해의 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