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N

banner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포토뉴스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방사청, 미래 게임체인저가 한 눈에 보이는 ‘...
2021년01월21일thu
 
티커뉴스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포토뉴스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 해당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1년 최고 기대작 ‘삼국지 전략판’ 개발자 노트 선보여!
등록날짜 [ 2021년01월13일 11시0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3일 
쿠카 게임즈(Qookka Games)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개발자 노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가 전 과정을 검수한 ‘삼국지’ 정식 라이선스 기반의 명품 모바일게임으로 원작의 아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MMO 대전투와 카드 요소 등 완성도 높은 시스템 혁신을 선보이며, 최대 200인 규모의 동맹 시스템을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전투의 묘미를 제공한다.

또한 산과 강, 도시, 검문소 등 실제 역사 기록을 반영한 전장과 VIP 시스템 및 인게임 자원 유상 판매 배제로 전략 게임의 고유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국지 전략판’은 기획의도와 국내 서비스 각오를 담은 개발자 노트를 공개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충족시키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개발자 노트에 따르면, ‘삼국지 전략판’은 엄격한 역사적 고증, 다양한 전략전술 구사 등 삼국지 마니아들이 원하는 게임성을 확보하고자, 코에이 테크모의 완벽한 검수 하에 혁신적인 모바일 SLG로 개발되었다.

이 과정에서 MMO 단체전과 카드게임 요소, 정통 게임방식과 자유도 높은 전략 구조를 녹여내면서 보다 사실적인 삼국지 세계를 구현하기 위한 고민을 거듭해왔다.

또한 ‘삼국지 전략판’은 전략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인게임 자원 유상 판매와 VIP 시스템 판매를 배제해, 과금 전투가 아닌 순수한 전략 대전의 장을 만들었고, 이를 바탕으로 론칭 이후 1년 넘게 삼국지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해외 3,500만 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일화도 소개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에는 1,440,000 칸의 초대형 지도와 최대 200명 규모의 연맹을 지원해, 유저 누구나 적벽대전과 관도대전 같은 실제 전장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라며 “2021년 새해 곧 만나 뵙게 될 한국 유저분들과 역사를 바꿀 위대한 전쟁에 함께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쿠카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스파이어, 프로리그 CFPL 시즌 17 개막 돌입! (2021-01-13 11:25:42)
검은사막, ‘검은별 신발’ 선보여! (2021-01-13 10:39:59)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