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N

banner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포토뉴스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세주엔지니어링, 고속유탄용 전자식 신관 방사...
2021년02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달을 품은 꽃', 정식 서비스 이후 2주 간 3대 마켓 실제 유저 호평 지속!
등록날짜 [ 2021년01월18일 11시49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8일 
매직네트워크(Magicnetwork)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궁중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달을 품은 꽃’이 출시 초반 국내 3대 마켓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달을 품은 꽃’은 8년 이상 여성향 게임을 전문 제작해온 개발사가 지난 2년 간 많은 인력과 금액을 투자해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4인 4색 남자 주인공들과의 낭만적인 궁중 로맨스와 이들을 둘러싼 정치 암투를 비롯해 100가지 이상의 아름다운 의상 콘텐츠, 탄탄한 반전 스토리, 캐주얼한 매력의 펫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특히 정식 출시 후 2주 동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실제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져 애플 앱스토어는 평점 4.7을 기록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인기순위 4위를 기록했다. 특히, 게임 내 다양한 코스튬과 스토리에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내고 있다.

더불어, 유저들의 높은 게임 및 카페활동 참여도와 매직네트워크의 친절하고 빠른 문의 피드백도 게임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렸다.

또한 인기 유튜버들의 플레이 후기도 속속 공개됐으며, 연이은 신규 의상 공개로 국내에서 높은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매직네트워크는 ‘달을 품은 꽃’의 초반 인기를 이어나가고자, 풍성한 콘텐츠를 담은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첨성대’ 시스템이 게임 내에 추가되며, 보다 매력적인 신규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으로 이외에도 다가오는 설날을 기념해 새로운 의상과 아이템 추가, 다양한 이벤트 실시도 준비 중이다.

매직네트워크 측은 “지난 2년 간 야심차게 준비해온 ‘달을 품은 꽃’이 출시 초반부터 국내 유저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라며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 더욱 발전된 게임성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매직네트워크]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컬’, 공식 트레일러 영상 선보여! (2021-01-18 13:08:14)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 500만 명 넘어! (2021-01-18 11:00:34)

양기대, 유라시아 고속열차 티...
정세균 전 국회의장 구술집, ...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신...
세주엔지니어링, 고속유탄용 ...
‘5등분의 신부’ 모바일 게...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