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N

banner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포토뉴스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KFX찾아 KAI 방문한 이성용 ...
2021년03월03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FBE, 스스로 체인 공격 가능한 ‘레인&피나’ 선보여!
등록날짜 [ 2021년01월22일 13시48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2일 gumi Inc.(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2021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연말연시 시즌 분위기를 이어 나가기 위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신규 네오 비전 유닛인 ‘레인&피나’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레인&피나’는 유닛 스스로 체인 공격을 할 수 있는 ‘태그 어택’이라는 새로운 유형의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다.

이전까지 체인이 발동하기 위해서는 최소 2명의 유닛이 필요했으므로 ‘스스로 체인을 발동하는’ 이 기능은 이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스로 체인을 발동하는’ 첫 유닛 ‘레인&피나’를 시작으로 ‘FINAL FANTASY BRAVE EXVIUS’에서는 이와 같은 유닛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네오 비전 각성 가능 유닛 ‘피나&마인 피나’를 소환할 수 있게 되며, 두 유닛 모두 한정 기간 동안 ‘픽업 소환’을 통해 등장 확률이 상승한다.

‘레인&피나’ 유닛과 1월 28일 출시 예정인 추가 신규 유닛 ‘라스웰&레겐’은 신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 모두는 5명의 선정된 네오 비전 유닛 중 1명을 소환할 수 있는 특별한 티켓을 받아볼 수 있으며, ‘클라우드(FFVII REMAKE)’, ‘레인 -네오 비전-‘, ‘프리오닐 -네오 비전-‘과 같은 네오 비전 유닛들 중 한 명을 소환할 기회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월 1일까지는 매주 10+1 소환을 통해 ★5 또는 네오 비전 유닛 1명을 보장 획득할 수 있고, 1월 21일부터 2월 18일 기간 내 비활성 이용자가 복귀할 경우, 한정 출석 보상을 통해 ‘컴백 10+1 소환티켓(★3/★4/★5/NV)’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FINAL FANTASY BRAVE EXVIUS’에서는 2월 11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00 라피스, 천상의 구슬 1개, 1/10 NV 소환티켓 1장을 포함한 보상들을 제공하고, 스토리 퀘스트에 소비 체력 1/2 적용 및 ‘강화 대박/초대박’ 확률 증가, 모든 틈새 던전 개방을 진행한다.
 
또한, 2월 4일까지는 ‘이계에 모인 환영들’ 이벤트에서 천상의 구슬 1개, NV EX 소환티켓, 레어 장비를, 최신 시리즈 보스 배틀 이벤트에서는 FINAL FANTASY XI의 ‘암흑의 왕’에게 도전하고 라피스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한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와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를 지원하는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료제공= gumi]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븐나이츠2', 첫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신규 시나리오 예고편 선보여! (2021-01-22 13:52:29)
‘원펀맨: 최강의 남자’, 마켓 사전예약 돌입! (2021-01-22 13:09:47)

수요일 주간 운세, 띠별로 보...
KFX찾아 KAI 방문한 이성용 공군...
이성용 총장, “KF-X 성공적 개...
공군, ‘’20년 최우수 조종사...
방사청, 무기체계 개조개발 지...
날씨, 아침에 반짝 꽃샘추위 ...
서훈 실장–설리번 미국 국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