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N

banner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포토뉴스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KFX찾아 KAI 방문한 이성용 ...
2021년03월03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그나로크 오리진', 엔들리스 타워 60층 확장해 풍성한 즐길 거리 선사!
등록날짜 [ 2021년01월27일 18시4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7일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엔들리스 타워 업데이트 및 주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레벨 증가에 맞춰 기존에 50층으로 구성된 엔들리스 타워의 층수를 60층으로 확장했다.

신규 층에서는 글레스트 헤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몬스터 및 MVP 보스들이 등장해 이전 층에 비해 한층 높은 난이도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1월 30일 오전 5시부터 2월 1일 오전 5시까지 ‘주말 피로도 및 프레이 시간 증가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피로도와 프레이 시간에 각각 60분의 시간이 추가로 부여된다.

추가된 시간은 기존 시간 뒤에 별도 표기되며 이벤트로 얻은 혜택 시간부터 먼저 소모된다. 이를 통해 더욱 빠른 캐릭터 레벨업과 풍성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유저분들의 빠른 성장 속도에 발맞춰 보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다음 콘텐츠가 등장하기 전까지 본인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2021년에도 다채로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게임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 전했다.[자료제공= 그라비티]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탈리온’ ‘초월 강화’ 업데이트 선보여! (2021-01-28 09:27:23)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등극! (2021-01-27 18:35:33)

수요일 주간 운세, 띠별로 보...
KFX찾아 KAI 방문한 이성용 공군...
이성용 총장, “KF-X 성공적 개...
공군, ‘’20년 최우수 조종사...
방사청, 무기체계 개조개발 지...
날씨, 아침에 반짝 꽃샘추위 ...
서훈 실장–설리번 미국 국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