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N

banner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포토뉴스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엔씨-MBC, 웹툰-웹소설-게임...
2021년03월04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날씨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날씨, 아침 영하권 추위 이어지다 낮엔 누그러져…대기 건조해서 화재 유의
등록날짜 [ 2021년02월24일 00시15분 ]
 
 

포토샵 / 더코리아뉴스


[더코리아뉴스]
전영애 기자 = 어제(23일)는 꽃샘추위가 찾아오면서 반짝 추위를 보였는데 그간의 포근함은 어디 갔는지 다시 찬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오늘 출근길도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오늘(24일)은 중국 북동지방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오늘 서울의 아침기온 -3도, 모레도 -1도로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다가 낮부터는 예년 이맘때 기온을 웃돌며 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다만, 일교차가 커 낮보다 아침 저녁 옷차림을 준비해야겠습니다.

하늘에는 대체로 구름 많겠고, 미세먼지 농도도 ‘보통’ 수준으로 공기질은 청정하겠습니다. 다만, 대기가 건조한데요. 동쪽 대부분 지역, 서울 비롯한 내륙 곳곳으로 건조특보가 발효된 상태입니다. 요즘 화재 소식이 많은데요. 불씨관리를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지역별 날씨는 중부지방 구름 많겠고, 아침에는 수원 -4도, 춘천 -6도로 춥지만 낮에는 5~11도선까지 올라 추위가 점차 풀리겠습니다. 
동해안 구름 많은 가운데 아침에는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겠고, 낮부터는 강릉 6도, 울진 8도로 추위가 주춤하겠습니다. 
남부지방도 구름 많겠고,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아침에는 다소 춥지만 낮에는 광주와 부산 12도로 포근해지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상으로 최고 3m까지 높게 일겠고, 그 밖의 해상도 최고 2.5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요즘 건조한 날씨에 비 소식을 기다리는 국민들 많을 텐데, 목요일에는 충청 이남으로 비가 오겠고, 남부지방은 금요일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그리고 주말인 일요일에는 제주와 남해안에 비가 시작돼 다음 주 월요일에는 전국에서 비가 오겠습니다. 

한편, 금요일부터 당분간 큰 추위 없이 온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전영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날씨, 중북부 건조하고 포근…충청 이남 단비, 중서부 중국발 먼지 (2021-02-25 01:07:18)
날씨, 연일 산불에 아침에 기온 뚝 한파…바다 높은 파도 조업에 주의 (2021-02-23 00:48:50)

김제, 풍요로워서 즐거운 여행...
MMORPG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엔씨-MBC, 웹툰-웹소설-게임-영...
현충사, 봄 꽃 개화 맞춰 25일...
베스파, 임직원 연봉 1,200만원 ...
나이언틱, Microsoft와 미래 혁신...
검은사막 콘솔, 서비스 2주년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