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원펀맨: 최강의 남자’, 3월 16일 정식 서비스 일정 발표!
등록날짜 [ 2021년03월05일 13시56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5일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정식 출시일을 3월 16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출시를 앞둔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지난달 26일부터 총 4일간 CBT(Closed Beta Tes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예약에 150만 명이 몰릴 정도로 관심을 모으는 게임답게 CBT에도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 

CBT에 참여한 총 1000명의 이용자는 대체적으로 게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CBT의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받아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간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정식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일정 인원에 도달할 경우 갤럭시 폴드2,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를 추첨으로 제공하는 달성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참여자에게 아이폰 12 프로 맥스, 스위치,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추첨으로 주는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전략형 RPG다.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 주인공 사이타마와 C급부터 S급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히어로, 괴인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의 조합으로 챕터를 진행하면서 원작의 몰입감 높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토리 외에도 진화 연구소, 재해의 습격, 제왕 도전 등의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히어로 대결, 괴인 대결, 경기 협회 등의 콘텐츠를 통해서는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GAMENOW 관계자는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정식 출시일을 3월 16일로 확정했다”라며, “CBT 종료 후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셔서 기쁘다. 출시일까지 더욱 완성도를 높여 만족감을 주는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디펜스 RPG ‘타임디펜더스’ 일본 현지 티저사이트 통해 테스터 모집 돌입! (2021-03-05 13:58:16)
넥슨, ‘유료 강화/합성류’ 정보 공개 및 ‘확률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한다! (2021-03-05 13:02:27)

"무아舞我, 바람 딛고 오르다!"...
일본 코로나 폭증, 확진자 4,802...
날씨, 황사 사라지고 오후부터...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4월 18...
오늘의 운세, 4월 18일 [음력 3...
일러스트로 보는 영화 이야기-...
문 대통령, 이철희 정무수석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