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소녀X헌터' 홍보모델 '신재은' 선정!
등록날짜 [ 2021년04월08일 11시46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홍보모델로 ‘신재은’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모델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신재은’은 평범한 회사원에서 모델로 데뷔해 22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원조 베이글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순수한 이미지에 육감적인 몸매로 반전 매력을 지닌 모델 ‘신재은’은 미소녀들의 활약상을 담은 ‘소녀X헌터’의 특징과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회사측은 향후 홍보모델 신재은의 반전 매력을 십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녀X헌터’의 게임성을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유명 코스프레 모델 ‘나리, 즈린’과 일러스트레이터 ‘키드모’, BJ ‘유소나’ 등이 다양한 홍보 활동에 동참, 보다 많은 이들에게 게임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소녀X헌터’ 속 소녀 영웅들과 같은 반전 매력을 지닌 ‘신재은’을 홍보모델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녀X헌터’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X헌터’는 미소녀 수집형 RPG 게임으로, 아름다운 미소녀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전투, 호감도에 따라 단계별로 오픈되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백야극광' 한국 포함 글로벌 동시 출시 준비...4월 중 사전예약 앞둬! (2021-04-08 11:57:23)
‘삼국지 전략판’, 시즌2 시작 앞서 정보 사전 선보여! (2021-04-08 11:39:27)

"무아舞我, 바람 딛고 오르다!"...
일본 코로나 폭증, 확진자 4,802...
날씨, 황사 사라지고 오후부터...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4월 18...
오늘의 운세, 4월 18일 [음력 3...
일러스트로 보는 영화 이야기-...
문 대통령, 이철희 정무수석비...



최신뉴스